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이번에 처음으로 감성숙소 좀 유명한 곳 가봤는데 앞으론 호텔 위주 여행을 할 거 같아
728 3
2021.12.01 20:35
728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가 안 좋아서는 아니고....
그 화이트톤+나무+베이지조합 너무 예쁘고 좋긴 한데 내가 간 곳은 식탁도 하얀색이라 뭐 조금만 흘려도 악 물들겠어!!! 하면서 바로바로 닦아야하고 식기도 화이트톤 위주라 벌건 음식 먹고 바로 설거지하고ㅋㅋㅋㅋㅋ 노천탕 하겠다고 저녁은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먹으면서도 신경쓰이고 치우면서 힘들고 하더라ㅋㅋㅋㅋ 포장음식들도 플라스틱 다 설거지하고 분리수거해두고..
원래 감성숙소들은 숙소 예약도 힘들고 해서 강제 호텔위주 여행이나 호캉스만 했는데 이제는 자의적 호텔 위주 여행으로 바뀔 듯ㅎㅎ 호텔이 편하긴 해...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JTBC 드라마 '설강화' 관련 JTBC 법무팀의 법적 대응 안내문 공유 21.12.30 17만
전체공지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21.01.10 14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84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4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34 15.02.16 399만
공지 정보/팁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23 16.05.10 6.1만
공지 정보/팁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48 16.05.09 5.2만
공지 잡담 여행방 오픈 알림 65 16.04.13 1.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4077 잡담 부산 2박3일 뚜벅이 혼여 일정 봐줄 덬!! 2 01:29 11
64076 질문 통영에 고등어회 맛집 알아? 00:02 23
64075 잡담 롯데호텔 중에 제일 싼 곳 1 01.21 57
64074 잡담 부산 소품샵 1 01.21 59
64073 잡담 어른들 모시고 제주도 2박3일 잘 먹으려면 뭘 먹어야 될까 1 01.21 39
64072 잡담 오늘 부산 비행기 타고 오는데 누가 마스크 벗었더라 1 01.21 122
64071 잡담 불닭볶음면 같은 컵라면 비행기 들고 타도 돼? 3 01.21 204
64070 질문 제주에서 사올만한 거 뭐 있을까 8 01.21 221
64069 잡담 여름에 생일기념 휴가보내려고 생일끼고 알아보는데 01.21 65
64068 잡담 통영 다찌집 추천 해주라!! 1 01.21 74
64067 질문 부산 여행 경로 좀 봐주라!! 3 01.21 121
64066 잡담 서울인데 먼 남부지방 빼고 2주간 자연친화적이고 조용하고 안전하게 쉴 지역 ㅊㅊ 6 01.21 154
64065 질문 부산 갈건데 해질녘엔 어디가면 좋을까? 다대포? 흰여울마을? 다른곳도 추천좀 3 01.21 88
64064 잡담 제주도 점보택시는 어디서 예약해? 01.21 60
64063 잡담 보통 금욜에 강원도 가면 서울에서 몇시쯤 출발하는게 좋아? 2 01.21 90
64062 질문 부산 맛집 추천해줘~!~! (혼여,부산에 있는 시간이 짧음!!) 8 01.20 309
64061 잡담 경주는 진짜 가도가도 좋아 1 01.20 259
64060 잡담 삼일절 껴서 갈려던 제주도 여행 포기...비행기값 너무 비싸다 5 01.20 405
64059 잡담 비오는날 부산에서 뭐하면 좋을까?ㅠㅠ 3 01.20 90
64058 잡담 2월 초중순에 계획한 제주도 취소했당,,,흑흑 2 01.20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