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프듀 누가 데뷔하던지 내픽은 아닌게 보여서 데뷔조 관심 식음
164 2
2019.11.17 10:44
164 2
데뷔조 관심 식은지 3주는 된거같다 ㅋ
투표만 주작 아닌거지 분량부터 세세하게 건드는게 보이는데 이게 과연 공정하다고 할 수 있을까?ㅋㅋ
그리고 투표 주작도 데이터 까보기 전까진 모르는거 ㅋ

내픽 무대 하나 더 보고 얼굴 한번 더 보려고 본다 이제
자주 보여주는 애들이 데뷔하겄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1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2 16.06.07 496만
전체공지 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2만
전체공지 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770932 재팬 물건 주문해서 도쿄에서 발송되면 후쿠오카까지 며칠 걸리는지 아는 덬...?ㅠㅠㅠ 16:51 1
3770931 재팬 후쿠오카 숙소 돔이랑 그나마 가까운곳 잡았는데 4박에 40만원에 겨우잡았네 16:51 6
3770930 재팬 칸무리플이야? 나도 우리 칸무리 피디한테 한마디 1 16:50 34
3770929 재팬 항상 후쿠오카돔 참전하면 진짜 2 16:49 36
3770928 재팬 밑에 계란국 보니까 생각났는데 나 요즘 두묘 키우기에 빠져서 16:49 29
3770927 재팬 팬 아닌데도 재밌게 본 쟈니스 칸무리 있어? 14 16:49 56
3770926 재팬 다음 후쿠오카 참전때는 힐튼호텔 묵어보고싶다 2 16:48 40
3770925 재팬 일본 살다가 한국오니까 울나라 버스 아저씨들 진짜 불친절한거 확느껴지네 9 16:47 111
3770924 재팬 내기준 어느그룹이 해도 재밌어보일거 같은 기획은 4 16:47 89
3770923 재팬 빨리 바바누키예고보고싶다 기무라랑 아라시 같이있는게 뭔가 신기해 16:46 19
3770922 재팬 노잼 게스트 중심 브이티알 파티만 아니면 난 다 재밌어 16:46 28
3770921 재팬 너네는 BL하면 역시 보이즈러브가 생각나지? 16 16:44 160
3770920 재팬 레귤러 피디 완전 월도하는데 너무 심함 1 16:44 53
3770919 재팬 킹프리는 솔까 칸무리가 문제가 아니라 그룹을 반으로 나눠서 부타이에 반년 할애하는게 문제 5 16:44 71
3770918 재팬 지금 방송 피디랑 우리애들이랑 걍 케미가 너무 안맞아 1 16:42 73
3770917 재팬 방송이야기하니까 이멤버모아두고 삽질하다 끝난 예능생각남 7 16:42 152
3770916 재팬 칸무리 오랜만에 보니까 구루메방송됬든데 5 16:41 107
3770915 재팬 킹프리 그래도 푸쉬 괜찮은편이지? 6 16:40 97
3770914 재팬 근데 심야나 낮방송 아무것도 안하면 5 16:39 101
3770913 재팬 심야때는 게스트도 별로없고 멤버들 케미 보기 재밌으 1 16:39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