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김주영 존나 신박한 빌런인게 싸패같고 목적을 위해 범죄도 불사하고
146 3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978289718
2019.01.13 10:47
146 3
이게 주드 기업물에 나오는 악역이
권력, 돈 등등을 위해 저러는 거면
포스있지만 결국 가끔 보이던 악역인데


입시 코디네이터가 가정파탄이 취미인듯 저러는거라
새로운 형태의 빌런이됨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게시판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18만
전체공지 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5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19만
전체공지 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4 16.06.07 308만
전체공지 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02만
전체공지 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59 15.02.16 15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614149 드영배 박보검 다음 차기작에서 누가 굴려주세요.. 10:50 1
51614148 워너원 스탠딩 팔찌는 어디서 받아? 10:50 2
51614147 직장인 희희 오늘 대리랑 사장님 둘다 업따 10:50 3
51614146 재팬 3A 스다는 선생역 메이는 학생역이야? 10:50 1
51614145 케이돌토크 박유천 싸이 브금 메이트 노래였는데 나 그거 듣고 정준일덬 됨 10:50 3
51614144 방탄소년단 덥더라 혹시 더쿠에서 특정인 지정 나눔이나 그런거 불가능하지??ㅠㅠ 10:50 5
51614143 방탄소년단 6년 전에도 지금도 사랑스러운 지민이♥️♥️♥️♥️♥️ 10:50 3
51614142 후기 여자 조카 선물 추천 바라는 중기 10:50 3
51614141 워너원 우산 재고 나한테 버려줘 스윙 제발 ㅠㅠ 10:50 7
51614140 스퀘어 손혜원, 통영 공방 문화재등록 '직권상정' 사실상 지시 10:50 9
51614139 드영배 [캐릭터 티저] 돈 vs 정의! 세상에 이런 변호사가 또 있을리갈? 〈리갈하이 legal high〉 2월 8일 첫 방송 10:50 5
51614138 케이돌토크 까페에 타팬닉으로 예전 앨범 판매하고 포카 더 끼워준다는 글이 왜캐 씁쓸하냥 ㅠㅠ 10:50 23
51614137 인피니트 빙고 그나마 얜 완성까지 갔다 10:50 3
51614136 SF9 쨔니 골목식당 나온데 10:50 1
51614135 케이돌토크 슈주는 진짜 아직까지 해외인기 쩌는거 넘 신기 ㅋㅋ 10:50 9
51614134 드영배 ㅇㄷㅂ 핸드폰 바꾸고 싶다. 노트 9 가고 싶어 10:50 8
51614133 로맨스판타지 존잘존멋무뚝뚝무심한 한마리 외로운 늑대같은 남주 나오는 이북 추천 좀 10:50 3
51614132 ARASHI 리다 나온 옛날 방송 같이 보고싶어! 10:50 4
51614131 케이돌토크 운동할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좀해주라 2 10:50 12
51614130 AKB48그룹 여기 오시멤 없는 덕들 있슴? 10:50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