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알앤제이에서 체벌씬 진짜 폭력적이지 않아?
343 2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868572173
2018.09.22 00:24
343 2
뭐 신체적 체벌 이야기가 아니야 신체적 체벌은 그보다 더 심한 극도 많지. 문제는 뭐랄까... 정신적으로 사람 탈탈 터는 탈곡씬 같아 학2도 털리고 나도 털리고 심지어는 그 억압과 체벌의 피해자이면서 다시 가해자가 되는 학3도 털리고...모두의 멘탈이 털리는 씬 같음.. ㅠㅠ 볼때마다 학2 안쓰러워서 멘탈 털리고 ㅠㅠ 맞는게 문제가 아니야 그 아부지 씬부터 학2 너무 외롭게 투쟁하는 느낌이라 ㅜ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스파오x더쿠 이벤트] 덬심저격 스파오(SPAO) 짱구뷰티 출시! 2337 06.22 3.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1 16.06.07 39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8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4 15.02.16 181만
공지 알림/결과 연뮤덬 가이드 모음 (19.06.19 갱신) 12 18.11.10 4149
모든 공지 확인하기()
6048 잡담 인팍홀 3층 안 좋아? 5 06.25 86
6047 잡담 볼거 되게 많았는데 드림 캐숫 맞출라니까 예매 하나도 못했어 2 06.25 103
6046 잡담 안나카레니나 어때? 5 06.25 120
6045 잡담 본진 4달만에 일하는거 보는데 눈물이 ㅠㅠ 3 06.25 149
6044 잡담 엑스칼리버 자리 질문 좀 할게 7 06.25 168
6043 잡담 편지의 주인을 나는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2 06.25 114
6042 잡담 덬들은 봄 여름 가을 겨울 하면 생각나는 극 있어? 33 06.24 292
6041 잡담 이번 시즌 프 자첫인 돌고래가 알고 놀란 점들 5 06.24 180
6040 잡담 프 현올 08디테일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4 06.24 129
6039 잡담 드디어 알앤제이가 돌아온다 ⁽⁽٩(๑˃̶͈̀ ᗨ ˂̶͈́)۶⁾⁾ ​ 2 06.24 172
6038 잡담 연강홀 시야 질문 4 06.24 177
6037 잡담 요즘 프라이드 도는 중인데 6 06.23 233
6036 온에어 음방 온 40 06.23 250
6035 잡담 매다리 초연이 너무 보고 싶다ㅠㅠ 2 06.23 120
6034 잡담 오늘 밤에 음방하면 들을 덬 있니? 6 06.23 144
6033 잡담 프랑켄 보고싶다...ㅠㅠ 2 06.23 111
6032 잡담 미아에서 (스포) 5 06.23 112
6031 잡담 뮤지컬 자리 좀 봐줄수 있오? 10 06.23 376
6030 잡담 극장귀신 본 사람? 13 06.23 299
6029 잡담 요즘 덬들 최애극은 뭐야? 아니면 요즘 재미있는거 추천해줄래?! 18 06.22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