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킹키부츠 300회 후기 (장문주의)
609 3
2020.09.21 07:38
609 3
아직도 어제 여운에 젖어서 행복하다ㅎㅎ
재림롤라, 석훈찰리, 지우로렌, 재현돈 캐스팅이었고
한 명도 빠짐없이 제 옷 입은 느낌이었어 너무 잘하고 시너지가 있는..

랜드오브롤라는 진짜 유튜브에서 백번은 돌려보고 간것 같은데
실제 무대 발끝도 못따라와... 재림롤라 어쩜 그래?
늘씬하게 모델같은 원피스핏부터ㅋㅋ 이세상 소울이 아닌 가창력이랑
(전조, 애드립,딕션 장난아니야ㅋㅋ) 춤도 진짜 잘 추더라구ㅋㅋㅋ
영상에서는 약간 뚝딱미? 있었는데 어제 보니까 춤신춤왕이었어ㅋㅋ
쇼맨십이 대단한거 같아... 너무 멋있었어
섹스이즈인더힐도 엄청났고...블퀘 뚜껑 날아감



랜드오브롤라부터 뭔가 정신을 잃어버린거 같아 엄청 몰입해서
한 5분 앉아있었는데 끝나고 무대인사 넘어가버린 느낌?ㅋㅋㅋㅋ

아 근데 석훈찰리 솔오브맨이랑 재림롤라 홀드미인유어하트 까지
가창력이랑 감정에 후드리챱챱 두들겨맞은건 생생하네
찰리가 롤라한테 막말할 때는 너무... 내가 다 마상이었고
이 자식이 진짜 미웠는데 (들떠서 양로원 초대받았다고 얘기하던
롤라가 상처받은 목소리로 진실... 진실! 하는데 너무 슬펐음)
솔오브맨 때 감정이 다 설득하더라... 찰리의 상황도 절박하긴 했으니까.

롤라가 그런 말을 듣고도 찰리를 용서하고 돌아와준건
어쩌면 여태 수없이 그런일을 겪었는데 진심으로 용서를 구한건
찰리가 유일하지 않았을까 싶더라구... 롤라언니ㅠㅠ 사랑해요
홀드미 인유어하트 부를 때 너무 절박하고 애절했어ㅜㅜㅜㅜ
제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는데 내가 양로원의 관객이 된것처럼
절로 박수가 나오더라.... 찰리에 이어 아버지도 마음으로 이해하고
사랑한다 얘기하며 무대 떠나던 롤라.. 안그래도 흰드레스 입은거
너무 홀리하고 그랬는데 무슨 천사인줄


그리고 저스트비-레이쥬업...롤라언니 사랑해요222 ㅜㅜㅜㅜ
아 재림롤라 너무 예뻐!ㅋㅋㅋㅋㅋㅋㅋ 빨간원피스 긴웨이브 찰떡
니가 힘들때 옆에 있을게 듣는데 신나는 노래 들으면서 왜그렇게
눈물이 나니ㅜㅜㅜㅜㅜㅠ 행복한데 눈물났어

무대인사도 우당탕 쿵쾅했지만 스윙들까지 다 데리고 와서 좋았어
딱 1회 빼고 한국 킹키부츠의 역사를 함께한 트리시 역 장예원배우님
너무 멋졌고... 끝까지 캐릭터 안벗고 롤라 상태로 인사하던ㅋㅋㅋㅋ
최재림 배우 귀여웠고ㅋㅋㅋㅋ 우당탕 무대인사 진행하느라
진땀빼던 이석훈 배우도 귀여웠음ㅋㅋㅋㅋㅋ 석훈배우가 단체사진
찍기전에 초상권 있는사람 있냐고 물어봤는데 재림롤라가 아 전부다
마스크쓰고 있는데 뭔 초상권이냐고 새침하게 ㅋㅋㅋ 석훈배우가
예민하신분들 계신다고 하니까 재림롤라왈 그럼 눈까지 (마스크) 다 쓰세요!
이래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무대인사 끝나고 앵콜? 하는데 반주없이 재림배우가 갑자기
(기차화통) 뤠이디스~~~~~!!!!!!!!!!! 해서 다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
석훈찰리 웃으면서 젠틀맨 하고 재현돈이 롤라랑 똑같은 목소리 말투로
아직 그 사이에서 결정 못하신 분들! 했음ㅋㅋㅋㅋ 재현돈 너무좋아



엽서도 받고 절대반지도 받고 에너지도 받고 너무너무
행복하게 돌아왔는데 코시국 때문에 배우들한테 해줄수있는게
박수치는거 뿐이라서 아쉽더라 (그래도 함성지르는 사람들은 질렀지만
ㅡㅡ 재림롤라가 계속 주의주는데도...) 코시국 아닐때 또 보고싶어..




PS 여자의 로망 할때 재림롤라 엄청 섹시하더라...
남자도 아니고 여자도 아닌 독보적 존재같았어.. 또 보고싶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5만
공지 알림/결과 연뮤덬 가이드 모음 (21.07.03 갱신) 13 18.11.10 3.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2 후기 동졔 팬텀 보고 온 후기 (살짝 스포, 조금 김) 8 04.01 684
351 후기 더뮤지컬 아카이브북 왔고 방금다봤다ㅋ 5 04.01 407
350 후기 코멧... 진짜 낯선데 익숙하고 재미없는데 재밌어 3 03.31 664
349 후기 위키드 약혼발표씬 현수막 오타? 7 03.31 679
348 후기 더뮤지컬 왔다!! (양도 구하는 덬 있으면 참고해) 3 03.30 468
347 후기 성남팬레터 밤공후기((불호글 4 03.28 436
346 후기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라이브 2 03.24 307
345 후기 몬테 더 뮤지컬 라이브 1 03.24 281
344 후기 위키드 손파바 진짜 잘한당 6 03.23 725
343 후기 팬텀 보고 왔어 6 03.21 870
342 후기 코멧 낮공 보고 왔어. 3 03.21 681
341 후기 위키드 손파바 장난 아니네 우와 7 03.21 573
340 후기 팬텀 자첫!! 1 03.21 557
339 후기 기억용 팬텀 자첫 후기!(스포X) 3 03.21 531
338 후기 쓰릴미 보고왔는데 뉴캐들 신선하다(스포유) 3 03.21 430
337 후기 몬테 라이브 4dx로 보고왔어 (ㅅㅍ?) 3 03.21 340
336 후기 약 4달만의 코시국 속 관극 재개 후기(?)ㅋㅋㅋ(알앤제이 스포 있을지도) 4 03.19 174
335 후기 붉은정원 나눔받은 후기 겸 극 후기 (호불호) 2 03.11 296
334 후기 호프 cgv에서 보고옴! (카메라 구도 대극호💜) 3 03.05 353
333 후기 검은 사제들 봤는데 재밌당 (노스포) 1 02.27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