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킹키부츠 자첫...
752 3
2020.08.28 23:46
752 3
나 사실 렌트보고 최재림 입덕해서 킹키 보러간거였단 말이야..
그래서... 너무 기분이 이상했음ㅋㅋㅋㅋㅋㅋㅋ
저사람이 콜린이었다니.... 1막 내내 진짜 이상했음
비니쓰고 이상한 작업복 같은거 입고 땅굴팔거 같은 저음으로
노래하던 그 배우랑 동일인물이라고...?
저렇게 꿍딩이를 살랑샬랑 흔들면서 개쩌는 드레스핏을 뽐내는..?
저사람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2막때 롤라 첫넘버 보고 진짜 롤라한테 훅 빠짐
노네 그 장면 진짜 봐야돼 최고였어... 진짜 미쳤더라

석훈찰리 엄청 귀여운 얼굴에 목소리는 시원~~해서
좋았어 근데 롤라한테 막말할때 나 화날뻔ㅡㅡ 너 왜그래ㅡㅡ

아 이게 후기인지 의식의 흐름인지

아무튼 진짜 신나고 재밌고 등장 인물 다 사랑스러웠는데
코로나... 너무 밉다ㅠㅜ 꽉 꽉 찬 공연장에서 다 같이 춤추며
노래하며 봐야하는 극인데ㅜㅜㅜㅜㅜㅜ
저번 시즌에 본 덬들이 너무 부러워졌어..

하지만 오늘도 좋았어.
배우들이 뭔가 결연해보이기도 했고..

결론은.. 좋았다ㅜㅜ
띄워앉기라도 끝까지 무사히 공연했음좋겠어
혐생 짜증날때 오기 딱 좋겠더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1 15.02.16 344만
공지 알림/결과 연뮤덬 가이드 모음 (20.06.19 갱신) 13 18.11.10 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40 후기 약 4달만의 코시국 속 관극 재개 후기(?)ㅋㅋㅋ(알앤제이 스포 있을지도) 4 03.19 172
339 후기 붉은정원 나눔받은 후기 겸 극 후기 (호불호) 2 03.11 283
338 후기 호프 cgv에서 보고옴! (카메라 구도 대극호💜) 3 03.05 345
337 후기 검은 사제들 봤는데 재밌당 (노스포) 1 02.27 232
336 후기 오늘 라만차 낮공 류젼햇영 레전드였어 7 02.21 352
335 후기 210220 라만차 조동키 낮공 후기/작품이야기(초스압) 6 02.21 523
334 후기 뮤지컬 쿠로이 보고 너무 행복한 후기 (스포 없음) 5 02.20 385
333 후기 어제 위키드 옥정 보고왔어 2 02.17 743
332 후기 맨오브라만차 류동키 후기 8 02.12 718
331 후기 고스트 보고 드는 생각인데 샘 너무 착한거 아니냐..ㅠㅠ(극 스포있음) 02.09 128
330 후기 제모옥은 아킬레스 정산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잡담을 많이 곁들인... 3 01.26 415
329 후기 모차르트 본진덕의 루드윅 자첫 후기 20.12.17 202
328 후기 넷플 영화지만 오늘 공개된 뮤지컬영화 더 프롬 봤는데 재밌었다 3 20.12.11 592
327 후기 엑스칼리버 중계 자첫 후기!! 2 20.12.07 554
326 후기 미오랑 미아 관련해서 아무말이나 얘기할 마피아들 있을까??? 28 20.11.28 363
325 후기 심란한 와중에 후기써도 되나 어제 고스트 다녀온 후기(내용스포있음) 2 20.11.27 401
324 후기 [나눔후기] 에포베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4 20.11.25 393
323 후기 21일 카몬테 옥메르 후기 4 20.11.23 571
322 후기 어제 훈킬이 꿈같다 (아킬레스) 4 20.11.21 301
321 후기 1114 오만과 편견 봄 ㅋㅋ 1 20.11.14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