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최잶 미친거 아닐까...?
574 2
2020.06.14 17:32
574 2
연기 왜이렇게 잘해...?
그냥 노래 (겁나) 잘하는 배우로 생각했는데
오늘 렌트 보고 최잶때문에 엄청 울었어...
지휘엔젤이랑 엄청 다정하고 그렇더니
I'll cover you 맆 할때 우느라고 노래를 제대로 못하더라
그리고는 finale b 할때까지도 계속 눈물 닦더라구

지휘엔젤 존예임
지휘엔젤+잶콜린 추천해 ㅜㅜ 울면서쓴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1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4 15.02.16 326만
공지 알림/결과 연뮤덬 가이드 모음 (20.06.19 갱신) 13 18.11.10 2.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 후기 렌트 별로 재미없네 유치하고 4 20.08.08 817
267 후기 200806 모차르트 후기 (스압 및 스포주의) 6 20.08.07 397
266 후기 오늘 모차르트 포인트 짤막 후기 6 20.08.07 345
265 후기 은촤 자여덟하고 쓰는 나노 아무말 모차르트 후기 (200804 중심 / 대스압 및 스포주의) 9 20.08.05 893
264 후기 오늘 모차르트 넘 좋았다ㅠㅠㅠㅠ 짧은후기 8 20.08.04 382
263 후기 나두 0730 모차 후기.. 2 20.07.31 255
262 후기 짧은 0730 모차 후기 4 20.07.31 239
261 후기 0730 오늘의 모차는 미쳤다 2막은차는 레전이다 21 20.07.30 363
260 후기 허버허버 거리다가 뒤늦게 쓰는 모차르트 후기 (스포있음!) 6 20.07.30 324
259 후기 7월이 끝나갑니다. 베어 7월공연 애드립 공유해보자 5 20.07.30 255
258 후기 렌트 자첫인데.... 거하게 치였다 11 20.07.26 581
257 후기 자다섯하고 쓰는 순 개인적인 모차르트 감상 및 은촤 관극포인트 모음 (대스압 및 스포주의) 9 20.07.26 966
256 후기 모차 너무 감겨서 큰일남ㅋㅋㅋㅋㅅㅇㅈㅇ 9 20.07.25 494
255 후기 오늘 모차르트 보고왔다 7 20.07.23 741
254 후기 0722 베어 밤공 의식의흐름 후기 4 20.07.22 247
253 후기 오늘 전리농... 자둘 후기 (약스포있음) 8 20.07.22 236
252 후기 렌트봣음 ㅠㅠ 3 20.07.20 434
251 후기 전리농 자첫하고왔는데 재밌다ㅋㅋ 약스포?? 1 20.07.20 171
250 후기 아까 발권물어봣던덬이야 진짜 너무재밌게 모짜 잘보고왓당ㅜ 2 20.07.18 319
249 후기 나도 써보는 베어 자리 후기 5 20.07.14 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