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공시 걍 공부시간 7~10시간이 적정한거같음
600 1
2019.09.21 13:57
600 1
진짜 집중력 좋은사람은 12시간까지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1017 update+ 4번 항목 확인요망】 (필독) 본인인증시스템 도입 예정 및 운영관련 공지 10.14 6.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30 16.06.07 473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31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3 15.02.16 20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219 잡담 여기 법무 행정 준비하는 덬 있어? 01:57 33
16218 공시 엥 공단기 왤케싸짐? 1 01:30 167
16217 공시 문동균쌤 교재중에 최신기출총정리랑 기출은 문동균이랑 뭔차이야? 2 01:27 53
16216 공시 국어 기출 2회독 끝ㅠㅠㅠㅋㅋㅋㅋ 4 00:51 130
16215 공시 선택과목 유베 수학과학vs 노베 회계학, 행정학 개론 1 00:07 36
16214 공시 초시 생각중인데 선택과목 수학 과학해서 00:02 41
16213 공시 재시생들아 나 ㅅㅈ기출 19꺼 있는데 20 사는거 비추야??? 9 10.16 168
16212 잡담 고딩덬들 있어? 1 10.16 44
16211 잡담 물리잘알덬들 있어?ㅠㅠㅠㅠㅠ 2 10.16 44
16210 공시 밤에 집에 갈때마다 편의점을 들려서 큰일임ㅜㅜ 2 10.16 141
16209 공시 도서정가제 청원 좀 같이하자 10 10.16 115
16208 취준/정보 토익 865면 인국공 자소서 써봤자겠짘ㅋㅋㅋㅋ 4 10.16 159
16207 공시 올해 국가직 합격한 사람들은 작년 지금 뭐 하고 있었을까 10.16 101
16206 잡담 나도 알바하면서 공부하는데 걍 포기?랄까 2 10.16 102
16205 공시 와 행학 기출 푸는게 푸는것이 아니야ㅜㅠㅠㅠㅠㅠ 5 10.16 173
16204 자격증 한국사 문화파트 어떻게 공부하니 10.16 37
16203 공시 알바하면서 공부하는거 좀 힘든것 같다 2 10.16 161
16202 공시 책은 존나 많은데 머리에 든게 없음 1 10.16 95
16201 공시 영어 베이스 있다는게 어느정도를 말하는거야? 4 10.16 225
16200 공시 평일 낮 3시간짜리 알바 하면서 공부하는 거 어떨까? 12 10.16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