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일콘 신청한 덬들 SMS 어찌했어ㅠㅠ?
672 11
2022.11.10 23:12
672 11
E플러스때문에 일본 번호가 필요한데…
트윗은 입금도 불편하고 불안하기도 하고ㅠㅠ
그 외에 사이트에서 한 덬들 있으면 어디서 했는지
알려줄수 있을까ㅜ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22.06.17 394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22.01.27 47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8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8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30 15.02.16 573만
공지 알림/결과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355 21.07.24 2.1만
공지 알림/결과 🗓스키즈 스케줄 정리 [21:00🎤엠스테] 92 20.05.01 23만
공지 알림/결과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0 19.10.27 7.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7071 잡담 오늘 스키즈코드 있? 없? 13 01.26 787
7070 잡담 아 시발 이제 밀가루보이도 아니고 걍 밀가루인거 개웃기네 11 01.26 1052
7069 스퀘어 승민(Seungmin) "사건의 지평선" Cover (원곡 : 윤하) |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 SKZ-RECORD(슼즈 레코드)] 23 01.26 724
7068 잡담 외테이들이 애들 공연하는 곳 여기라는데...? 25 01.25 1446
7067 잡담 애들 프랑스 페스티벌 나오네 18 01.25 1099
7066 스퀘어 이엔스타그램♥ 12 01.23 797
7065 잡담 ㅇㅅㅋㅈ 얘들아 독방에 뻘글도 많이 써줘라 12 01.23 760
7064 잡담 아기테이들 눈치보지마 14 01.23 1230
7063 잡담 커뮤 반응 왤케 안좋지.. 34 01.23 1952
7062 스퀘어 3기 추가모집 13 01.23 1325
7061 스퀘어 『CASE 143 -Japanese ver.-』 Music Video 15 01.22 1227
7060 잡담 일본콘 온라인 라이브는 한국에서 못 보나? 11 01.21 1182
7059 잡담 엠스테 나온댕 11 01.20 1235
7058 잡담 버블 커뮤니티는 뭐야..?ㅠㅠ 12 01.20 1279
7057 onair 🎉 승미니 교정기 탈출 🎉 13 01.18 816
7056 스퀘어 BEAUTY+ 뷰티쁠 : 2월 [2023년] * 표지: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14 01.18 1017
7055 잡담 🎉3RACHA 6주년 축하해🎉 23 01.18 790
7054 잡담 실트가 ㅋㅋㅋㅋ 11 01.17 1818
7053 잡담 창빈이 진짜 11 01.17 1093
7052 잡담 하뚱이랑 하땡이 송장 떴다! 12 01.17 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