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유머 한국래퍼들 멘탈 터뜨리고 다니는 패션모델.jpg
11,597 45
2020.10.18 05:00
11,597 45

주어: 정혁


정혁이 래퍼 루피를 인터뷰 하러감

루피가 자기옷 소개하고 정혁이 입어보는 코너임


eBHEZ.jpg

miqzT.jpg


근데 둘의 키차이 10센치 이상


PkhNv.jpg


맞을리가 없음ㅋㅋㅋㅋ


SvzQc.jpg


옷주인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새 모자와 가방까지 걸친 정혁


reRvI.jpg

IRtKV.jpg


아니 전혀 안 비슷한데욬ㅋㅋㅋㅋㅋㅋㅋ


tZuff.jpg


올해 서른 혁이 씬! 나! 


LDyQZ.jpg


꽉낀 상태로 인터뷰 계속 진행중


fwaSQ.jpg


다음은 바진데.....


ckoeA.jpg


루피: (설마... 설마....)


hRBmb.jpg

RxvtP.jpg


모델에게 하의 탈의따위...


lUPid.jpg


엘에이에서도 이런꼴은 본적없는 루피


btpqe.jpg


결국 지켜보다 멘탈이 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zJjYI.jpg


루피의 멘탈을 위해 빨리 입기로함


BOMSp.jpg


근데 루피한테 스키니........


oQTCv.jpg


당연히 다 올라가지도 않음


sxSNX.jpg

TGADe.jpg


비싼 바지라는 얘기에 바로 벗음

근데 왜 바로 원래 바지 안 입는거죠.......


QkrPu.jpg

UEZkD.jpg


멘탈이 털려서 패션감각도 집나간 루피이다


pcHHA.jpg

Ptend.jpg


이와중에 편의점에서 5000원 플렉스!


arreA.jpg

GOKxN.jpg


알고보니 커플템이었다는 티엠아를 흩뿌리며 끝


두번째는 사실 래퍼는 아니고

프로듀서 그루비룸의 휘민

루피가 추천했음 사이가 안좋나봄 (농담임)


nAXDx.jpg

VDqhs.jpg


같은 코너임 휘민 옷 정혁이 입기


kCqcA.jpg


근데 옷 벗어야 되니까

옷에 붙여놨던 마이크를 떼서 오른쪽 ㅈㄲㅈ에 붙임


yTFtM.jpg


본적없는 광경에 기절하는 휘민


ouDxR.jpg


정작 ㅈㄲㅈ에 마이크 붙인 사람은 진지함

새옷을 입기위해 헌옷을 벗었을 뿐인데....?


zJjdj.jpg


옷 설명해야 되는데 시선잌ㅋㅋㅋㅋㅋㅋㅋ


lknsU.jpg


결국 설명 포기하고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


nAHfk.jpg


그와중에 오래 붙여서 아프니까 ㅈㄲㅈ 교체


RSdkm.jpg


이런 기행을 하는 엠씨를 두고

계속 녹화를 할것인지 묻고있는 모습이다


yFJrc.jpg


당신이 문제라고요...


tucVk.jpg


휘민이는 더이상 참지않긔

눈도 못 마주치던 그것에 삿대질까지 하며 항의


rIjYp.jpg


...해보았지만 또 터지는 건 본인의 멘탈


Fbiiz.jpg


자꾸 제작진에게 도움을 요청함ㅋㅋㅋㅋㅋㅋ

물론 아무도 도와주지 않음 그들은 한패임...


KQGLT.jpg


게스트를 배려해서 정혁이 마이크를 옮기고 마무리


한국힙합퍼들 멘탈 허약해서 큰일이다 큰일😔



+

jRecB.jpg

ktGZJ.jpg


원래 모델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원래 미남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원래 또라이입니다 오해 아니니까요... 네...

댓글 4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33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 궁예 금지 등 04.29 294만
전체공지 🚨🚨🚨🚨 2020.11.30 *주의* 현재 일부 이용자에게 뜨는 노골적인 성인광고 관련 공지! 안드로이드 + 아이폰 각각 문의신고방에 URL 제보 부탁하겠음!! 제보방법 추가 갱신 🚨🚨🚨🚨 351 16.07.05 1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8 15.02.16 292만
공지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1598 05.17 12만
공지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3567 04.30 38만
공지 스퀘어방 이용 규칙🔥🚨🔥 스퀘어방을 중심으로 한 유명인 대상 각종 혐오조장 및 까질 선동 게시물, 국가/인종/지역 등 특정 집단 혐오를 위한 스퀘어발 창조논란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신고 발각시 즉시 차단 1210 18.08.31 25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736795 일본에서 3개 잡지의 표지를 장식한 니쥬.JPG 48 11.23 3934
1736794 이것은 분명 아이돌의 안무연습영상이 맞습니다! 5 11.23 2180
1736793 BBC가 발표했던 '20세기 최고의 헐리우드 아이콘들' 19 11.23 1916
1736792 어떤 형태의 옷이든 이것만 있으면 한복 느낌나는 바로 그거.jpg 15 11.23 5310
1736791 쇼미더머니9 돌발상황 미란이가 화났다! 11 11.23 2064
1736790 원덕이 알고있는 남혜승 음감작품들 12 11.23 1340
1736789 BJ쯔양 방송 볼 때 은근히 기다려지는 것.gif 27 11.23 6455
1736788 자기를 구해준 아저씨를 따라 다니는 야생 삵.gif 66 11.23 5216
1736787 핫게보고 생각난 시대를 지나치게 앞서간 어느 여자 아이돌의 데뷔곡...ytb 14 11.23 1908
1736786 본인이 운영하는 유튭채널 실시간 챗방에 나타난 이민호 25 11.23 1798
1736785 소리없이 다가오는 공포.gif 7 11.23 1740
1736784 얼떨결에 같이 살게된 댕댕좌 보고가라.jpg 44 11.23 3544
1736783 '비비' AC밀란-락네이션의 온라인 콘서트 헤드라이너로 초청 받음 4 11.23 431
1736782 서양판타지에 1만명이 대군인 이유. 24 11.23 2822
1736781 이번주 일본 노래방 차트에 올라온 겨울 노래들 10 11.23 942
1736780 10년 뒤 자신에게 영상편지를 남긴 유튜버의 실제 10년 후.jpg 29 11.23 5166
1736779 맨 바닥에서도 계란이 익는지 실험.gif 12 11.23 2211
1736778 서혜진 PD TV 조선 이적 후 필모 42 11.23 4214
1736777 완전 ㄹㅇ 개예쁘게 나온 이해인 사진.jpg 5 11.23 3379
1736776 PD가 살려고 넣은 CG 30 11.23 5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