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이슈 오늘 완전 꿀잼각인 집사부일체
2,368 11
2019.07.14 18:17
2,368 11
https://m.youtube.com/watch?v=MLRV7Epro1o&feature=player_embedded

사부는 ㅈㅇㅈ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724 5-3)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12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9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9 15.02.16 267만
공지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1059 05.17 5.5만
공지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3353 04.30 19만
공지 스퀘어방 이용 규칙 1196 18.08.31 21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38798 멕시코 사람들에게 나쵸란? 16 08.04 2428
1638797 어제 첫방 한 MBC 새 파일럿 예능 ‘아무튼 출근!’ 시청률 30 08.04 3798
1638796 시급때문에 망하겠다는 편의점.jpg 23 08.04 5808
1638795 민경장군 근황ㄷㄷ 42 08.04 5829
1638794 공개된 지 3주만에 조회수가 구백만회가 넘어가는 cf 영상 동원참치 22 08.04 2684
1638793 유튜버들이 "6개월 이내로 복귀" 하는 이유 43 08.04 7184
1638792 어제 브이앱에서 (여자)아이들 소연이 말한 신곡 '덤디덤디'의 의미 9 08.04 1576
1638791 방송중에 진지하게 초딩과 맞짱을 뜨는 어른 . JPG 5 08.04 2038
1638790 성추행 의혹 외교관 귀국 조치한 정부, 뉴질랜드엔 항의했다 51 08.04 1952
1638789 얼굴의 중요성 14 08.04 3736
1638788 협찬이나 콜라보하려고 했더니 아예 작품을 내놓는 유튜브채널 11 08.04 3662
1638787 "못질 트집 잡아 세입자 내쫓을 수 있나요?” 21 08.04 1936
1638786 하루 3개씩 사라지던 ATM…4대 은행, 오늘부터 '공동 ATM' 운영 38 08.04 1998
1638785 파라솔 펴는게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gif 4 08.04 2376
1638784 수도권 '통근러', 평균 1시간 27분 걸려 출근 59 08.04 2048
1638783 [스압/두서없음] 닌텐도 스위치 게임 몇가지 후기 및 추천글 105 08.04 2271
1638782 SM에서 쓰는듯한 인터넷 회사 24 08.04 7023
1638781 '반도' 아시아 박스오피스 평정…8개국 수익 477억 돌파 '흥행 질주' 24 08.04 895
1638780 내 기준 가장 조언 잘해준다고 생각하는 예능인.jpg 41 08.04 4539
1638779 현재 실시간으로 악플 폭탄 맞고있는 문복희 687 08.04 5.8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