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이슈 지인이 대게집 하는데 바가지를 씌웠어요
70,886 567
2021.07.30 23:44
70,886 567
방탈 죄송해요.
넷상이니 그냥 솔직한 댓글 부탁드려요ㅠㅠ

-지인이 대게집 창업함

-쓰니가 축하한다고 화환이랑 화분, 음료 배달시켜줌
(총 27만원 상당)

-지인이 “고마워 언제함 놀러와 밥까지 손수 비벼줄게”

-며칠후에 가족이랑 식당 방문함

-대게 두마리 시키고 먹는 중에 지인이
"더줄까 그래도 원없이 먹어야지" 하면서
한마리 더주고 밥까지 풀코스로 다먹음

-계산하려는데 반올림해서 40만원 나옴 ㅋㅋ

쓰니 너무 당황스러움...
공짜 바라고 간거 아님 근데 ㅋㅋㅋㅋ

콜라 하나까지 세세하게 찍음

그리고 볶음밥에 올려진 치즈는 우리가 시킨것도 아니고
그냥 맛나게 해줄라고 올렸나부다 하고 먹음.

근데 부탁하지도 않은 치즈가 영수증에 찍힘.

좀 어이가 없으나 내입으로 들어간
음식값이니 그러려니 함.

영수증 리뷰에 맛난데 비싸다고 남김.
소심한 복수지만 사실임.

맛있는데 비싼거 맞고 내가 제값주고 먹은거면
친구가 아닌 소비자라고 생각함.
리뷰는 정당한 권한아님?

친구 노발대발 전화오고 리뷰 캡쳐해서
인별 저격중임..기껏 좋은 게로 골라서 대접하니
부모님이 맛있게 드시고 그렇게 하라고
가르치냔 식으로 부모님 언급...

좋은게=그냥 비싼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과를 해야되나요
아님 더 사이다 대처가 필요한가요?

https://img.theqoo.net/nxkrz
https://img.theqoo.net/vDxDR
https://img.theqoo.net/sTMJT
https://img.theqoo.net/hvAsk
https://img.theqoo.net/jAxQy
https://img.theqoo.net/aCDeD
https://img.theqoo.net/VJOaY




https://zul.im/0MMbIr
댓글 56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4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0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6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69만
공지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424 08.23 8만
공지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2482 20.05.17 28만
공지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3824 20.04.30 88만
공지 스퀘어 이용 규칙 [🔥🔥스퀘어 저격판으로 사용 강력 금지 무통보 차단 주의🔥🔥잡담성 글! 무통보 삭제 및 차단 주의🔥🔥] 1220 18.08.31 32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5146 시청률 상승폭 쩌는 SBS 금토 드라마 ‘원 더 우먼’ 82 07:56 3466
165145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157 05:20 1.1만
165144 딱 1, 2화 특별출연했는데 드라마 통틀어서 언급 제일 많았던 캐릭터...gif 260 04:09 3.1만
165143 김준수-뮤뱅 관련 사건 타임라인 정리 293 04:01 2.7만
165142 오은영 금쪽 상담소 예고 뜨고 실트 올랐던 시아준수(김준수) 469 03:20 2.9만
165141 [2021 세계양궁선수권대회] 리커브 혼성 금메달 획득🏹🥇 리커브 3종목 모두 대한민국이 석권🇰🇷🇰🇷 120 02:40 6813
165140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와 영화가 할리우드 드라마나 영화에 비해 가장 큰 강점으로 뽑히는것 ㄷㄷㄷ. jpg 429 02:16 3.6만
165139 걸스플래닛 상위권 연습생들끼리 투표 연합 397 01:08 2.8만
165138 샤이니 키한테 입욕제 받고 좋아하는 기안 237 00:51 3.7만
165137 다시는 돌아갈 수 없는 이전의 풍경.jpg 458 00:48 5.3만
165136 양치 잘 안하고 단 음식 많이 먹어도 평생 이 안썩는 방법.jpg 371 00:35 4.6만
165135 [유미의 세포들] 하다하다 세포까지 설레는 남주...... 313 00:29 3.8만
165134 너무 잘 만들어서 깜짝 놀란 에스파 컴백 티저 사진 합본...jpg (팬메이드) 197 00:24 2.6만
165133 방탄소년단X콜드플레이 콜라보곡 'My Universe' 멜론 1위 달성.jpg 408 00:03 1.7만
165132 샤이니 KEY 키 'BAD LOVE' MV Teaser #1 188 00:00 8064
165131 aespa 에스파 〖Savage〗 환각 퀘스트(1) ➫ 2021.10.05 6PM 299 00:00 1.8만
165130 넷플릭스 드라마화 요청이 많은 한국 판타지 작품 3개 462 09.24 4.4만
165129 조금 전 나혼산 오프닝에서 기안84가 한 말 576 09.24 6.7만
165128 오늘자 역대급 액션신 보여준 공중파 드라마.jpg 247 09.24 4.7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