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이슈 연예계 강아지 강씨.jpg
2,580 11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51049577
2018.06.14 18:20
2,580 11

※원덬이가 좋아하는 돌들이라서 주관적일수도 있어! ㅠㅠㅠ※


★멍뭉멍뭉★

BSmBN

gzkXC

UAGOo








ivZqV

vZhzE

iMFJH
강다니엘



zNhxj

BkpFJ

ILURh
강민혁



APait

lWBOK

MKhsr
강승식



다들 넘 대형견?? 강아지 상이야
본명들도 성이 강씨인 사람들...
원래 강아지 아니면 뭐람... ㅠ0ㅠ




그리고 이분은... 연예인은 아니지만
레전드... 갱얼쥐...


EFMOb

WAxEw

UyZsU

HkFaR
강형욱



당신... 진짜 호야지...
저도 먹어도 되냐니ㅋㅋㅋㅋㅋㅋ
강아지 인증 빼박임 ㅠㅠ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9.8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7.9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3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9.8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1 16.06.07 26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8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6 15.02.16 138만
공지 더쿠 검색개편때문에 알아야할, 구글에서 더쿠 글 검색하는법 2066 06.14 4.9만
공지 더쿠타치들이...써줬으면 하는...우왕ㅋ굳ㅋ 빠른...움짤만드는 홈페이지 1260 05.30 4.2만
공지 글에 움짤 넣었는데 로딩이 천년만년이라고??!!재생이 잘안된다고? 움짤 빨리 뜨는 구글블로그로! 813 05.30 3.7만
공지 스퀘어방 이용 안내 (●★◆ 08/15 너무 심해서 제목 갱신 : 성별논란 기사만 퍼오는 회원 + 암묵적으로 주어만 빼고 성별논란 공지위반 하고 동조하는 회원들 8월 11일~8월 15일 4일간 현재 관련 글 및 댓글로 언급하는 회원들 187명 차단. 무조건 전부 차단해버리고 더쿠에서 없애버리니 열받고 억울한 사회적 사안이 있으면 딴 사이트가서 열내길 바라며 더쿠 공지 좀 제발 쳐지키세욘 ㅜㅜ) 1062 08.31 8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36659 자꾸 보다보면 중독되는 슈돌 나은이 th 발음.ytb 16:42 4
1036658 뻘하게 웃긴 임시완 이중인격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42 25
1036657 토니안, 팀내 최장신 썰.jpg 1 16:41 133
1036656 방탄소년단이 남북 정상회담에 참여하지못한 이유.jpg 10 16:40 422
1036655 티아라 지연, 더 예뻐졌다...인형같은 이목구비 4 16:40 262
1036654 '파격의전' 마크롱, 직접 휴대폰들고 文대통령 내외 '찰칵' 16:39 155
1036653 "벌써 세번째"…김지수의 반복된 술실수, 대중은 용서할까 (종합) 2 16:39 180
1036652 [CGV & 짱구는 못말려] 짱구 콤보 런칭! 13 16:39 279
1036651 데뷔 전 일반인 시절 KBS 드라마에 엑스트라로 얼굴 비췄던 아이돌.gif 3 16:38 410
1036650 간절하게 먹고 싶었던 댕댕이 8 16:38 309
1036649 소녀시대 응원봉 티저-제품샷-실물 비교.jpg 16 16:37 542
1036648 소야, '김종국 조카'를 넘을 가능성 6 16:37 270
1036647 하마사키 아유미 데뷔 20주년 기념 팬메이드 영상 2 16:35 75
1036646 신세경 브이로그 맛집 정보 42 16:34 1171
1036645 퀴즈노스, ‘코리안 트레디셔널’ 불맛 가득 불고기로 가을을 즐기세요. 3 16:31 255
1036644 자켓의상보고 쬐금놀란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9 16:31 926
1036643 90년대 애니메이션 황금기 KBS vs MBC vs SBS 11 16:31 280
1036642 ??? : 내 딸은 안돼 이년아 19 16:29 1421
1036641 무묭이 눈에 요즘 여돌중 젤 이쁜애.jpgif 23 16:29 951
1036640 레드벨벳 성덕 아이유 매니저.jpg 5 16:28 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