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이슈 실시간 APAN 베스트커플상 받은 시맨틱에러 박서함(등신대) 박재찬.JPG
52,515 439
2022.09.29 20:47
52,515 439
https://img.theqoo.net/NOeME



끼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신대 준비함 ㅋㅋㅋㅋㅋㅋㅋ 현실반영(193cm) 오져 개큼 ㅋㅋㅋㅋ



https://twitter.com/nuufeeling/status/1575452456301260801?s=20&t=SLeMxusY0pGKRptvaUarNA

직접들고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감!

https://twitter.com/nuufeeling/status/1575452185714110464?s=20&t=SLeMxusY0pGKRptvaUarNA


https://img.theqoo.net/sRCYg



한국 시상식 최초 찐 비엘드라마 남남커플 베스트 커플상 박서함 박재찬 수상 축하해!!!!!!!
댓글 43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06.17 286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31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29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40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19 15.02.16 528만
공지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626 21.08.23 109만
공지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076 20.05.17 80만
공지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3903 20.04.30 138만
공지 🔥🔥스퀘어 저격판으로 사용 강력 금지!!!!!!!!!🔥🔥 무통보 차단 주의!!!!!!!!!🔥🔥 1233 18.08.31 4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06970 ‘수학여행’ 기존 외국인 韓 여행 프로와 뭐가 다른가 12:49 101
2306969 '코리아넘버원' PD "유재석, 사명감 있어…넷플 키즈 1등 기뻐해" 2 12:46 351
2306968 ‘떼춤’, 서울 압도한 200人의 역대급 퍼포먼스…아이키 “범상치 않아” 12:44 348
2306967 집주인분 너무 확실하셔서 너무 당황 5 12:44 1220
2306966 1박 230만원이라는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호텔에 실제로 묵어 본 유튜버.jpg (스압주의) 27 12:43 1940
2306965 @: 포르투갈 라인업 축알못도 아는 이름 존나 많아 ㅠㅠ 40 12:40 2391
2306964 2022년 카타르월드컵 출전 선수 중 국가를 바꾼 축구선수 6명 14 12:38 2124
2306963 곳곳에서 목격담 뜨고 있는 현대카드 애플페이 11월 30일 택시광고 26 12:37 2207
2306962 보자마자 빡치는 사진 . jpg 18 12:36 2443
2306961 내일 전국 대부분 한파경보, 한파주의보 20 12:35 1962
2306960 중국 시위 결론나지 않았음 중국시위 결론이 사실이 아니라는 증거.jpg 52 12:34 2219
2306959 뇌절중인 우리나라 라이센스팔이 35 12:34 2900
2306958 올해 KCON 에서 반응 좋았던 NCT 127 영웅 남돌 커버 무대 10 12:31 696
2306957 서양에서도 은근 치열하다는 난제 188 12:29 9112
2306956 후배들 지원사격 해주려고 마음먹었던 구자철 11 12:28 2180
2306955 카페 창 밖에서 포착된 고양이 가족 나들이 37 12:25 3288
2306954 구자철이 대표팀을 떠나면서 하고 싶었던 말.jpg 24 12:25 3036
2306953 우루과이전 오천원 관객 정체.twt 16 12:24 3501
2306952 이번 월드컵 우리나라를 미리 예상했던 유튜버 40 12:24 4852
2306951 이태원참사 환자에게 "거기를 왜 갔냐 세금 아깝다" 라는 의사 41 12:24 3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