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유머 경기도 빨간버스 특)
4,328 23
2022.08.19 19:14
4,328 23
xx번버스 7분뒤 도착

https://img.theqoo.net/UzdMs

오~~ 아직 여유가 있넹ㅎㅎㅎ

30초 후

잠시 후 xx번버스 도착예정

https://img.theqoo.net/aipiD

7분뒤라매

https://img.theqoo.net/HDEih

시벌 7분뒤라매


+ 늦은밤에 버스탈때

https://img.theqoo.net/wVrpI

기사님 부스터 ㅆㅇㅈ
댓글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73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21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32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11 15.02.16 493만
공지 더쿠 모바일에서 유튜브 링크 올릴때 주의할 점 566 21.08.23 84만
공지 더쿠에 쉽게 동영상을 올려보자 ! 3018 20.05.17 63만
공지 슬기로운 더쿠생활 : 더쿠 이용팁 3895 20.04.30 121만
공지 🔥🔥스퀘어 저격판으로 사용 강력 금지!!!!!!!!!🔥🔥 무통보 차단 주의!!!!!!!!!🔥🔥 1231 18.08.31 43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65277 가드들이 사진 찍지 말라고 했는데 괜찮다고 찍어도 된다고 포즈도 취해주고 심지어 가드들보고 같이 찍자는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twt 19:54 88
2265276 방금 공개된 한국 피규어 제작사의 배트맨 & 브루스 웨인 양산품 상태.......JPG 4 19:52 645
2265275 이동진 평론가 : 영화는 술 같고, 책은 물 같다. 6 19:51 467
2265274 탈퇴 앞둔 남돌 춤사위같다는 주우재 하입보이 34 19:50 1343
2265273 남의연애 정현 "지금 내 정면에서 45도 방향에 있는 남자 잘생겼어" 19:50 740
2265272 네이버 나우 몬스타엑스 민혁 보그싶쇼 오늘 게스트...jpg 19:49 411
2265271 미국 공포영화에 옥수수밭이 자주 나오는 이유.....jpg 10 19:49 1095
2265270 동물보고 눈에 보이는대로 부르고보는 사람들 3 19:49 406
2265269 삼성이 한 레전드 광고.ytb 3 19:46 477
2265268 작곡가 자기주장 심하다는 걸그룹 라임라잇 타이틀곡.ytb 15 19:43 667
2265267 엔하이픈 정원 law 챌린지 27 19:42 584
2265266 다람쥐도 좀 먹고삽시다ㅡㅡ 14 19:41 1528
2265265 기안84가 친남동생보다 더 편하다는 한혜진 8 19:40 2242
2265264 美코스트코 창업자, CEO에 "핫도그값 올리면 죽일 것" 18 19:40 2023
2265263 한혜진이 말하는 '기안84에게 가장 고마운 점'+베댓.jpg 5 19:38 2040
2265262 현역 여자 배우들 중에서 유일하게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을 3번이나 수상한 배우.jpg 9 19:38 1746
2265261 요즘 나오는 노래 가사 이해 됨? 16 19:38 1615
2265260 LAW Challenge 🔥 베리베리 동헌 용승 6 19:37 265
2265259 대박날 것 같은 비밀의집 후속 mbc 일일드라마 16 19:36 2504
2265258 지금들어도 세련된 바다 솔로 데뷔곡 16 19:36 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