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5:55 0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05:38 0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0701 15번 항목 포인트 모으기용 편법 활동 조항 갱신[게임방제외]) 4598 16.06.07 256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46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24 15.02.16 126만
공지 스포츠스퀘어 *☆* 올림픽방 오픈 알림 공지 56 16.08.05 1.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65051 온에어 세팍타크로 조추첨 떨어진 말레이시아를 슬그머니 집어넣어줌 2 08.19 131
365050 온에어 어머 저기는 비판을 감독들한테도 보여주네 ㅋㅋㅋ 08.19 38
365049 잡담 뜬금인데 펜싱 칼 맞으면 이렇게 됨 (약혐) 3 08.19 224
365048 잡담 걍 냅둬 저런 애들 모니터밖 현실로 돌아가면 지모습에 현타와서 알아서 뒤질 애들 08.19 15
365047 잡담 박상영 솔직하게 나이도 어리고 아겜 군면제같은거 걸린것도 없고 3 08.19 268
365046 온에어 세팍탁크로 말레이시아가 그거지? 갑지기 경기중에들어온? 3 08.19 124
365045 잡담 에페 결승 되게 감명깊게 봤음ㅠㅠ 끝까지 포기 안 한 것도 멋있고ㅠㅠ 08.19 14
365044 온에어 세파타크로 상대선수 오바라고 할때 표정 ㄹㅇ 얄밉네 08.19 27
365043 잡담 난 박상영선수 실력 그대로줘도 저상황에서 경기못할듯 3 08.19 141
365042 온에어 방금 말레이시아 에베베베 무엇? 3 08.19 128
365041 잡담 2점차로 좁히고 나서 주저앉았을때 ㄹㄹ 눈물날뻔.... 08.19 20
365040 온에어 세팍타크로 아니라고 손흔드는거 겁나 얄밉게 흔드네ㅋㅋㅋㅋ 1 08.19 55
365039 잡담 난 이런 경기 보면 내 공부욕구가 타오름 08.19 35
365038 잡담 이미 할수있다부터 정신력쩐다고 생각했지만 이번엔 존경스럽기까지함.. 08.19 20
365037 잡담 박상영 결승 경기 본거 자랑스럽다 3 08.19 121
365036 잡담 안방에서 보고있기만 한 주제에 마음속으로 먼저 포기한 내가 미안해졌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ㅇㄱㄹㅇ 3 08.19 75
365035 잡담 금메달 딴 선수도 진짜 매너좋더라 4 08.19 216
365034 잡담 박상영 선수는 이정도면 스타성 타고난듯 ㅋㅋㅋㅋ 큰대회마다 국민들한테 인식 팍팍 새김 ㅠㅠ 19 08.19 333
365033 온에어 엠사 여자아나운서분 ㅋㄲㅋ뭐얔ㅋㅋ 3 08.19 84
365032 잡담 축구플 아닌데 축구 질문해되니 4 08.19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