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 5)항목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40만
전체공지 [새로운 기능 적용 알림 - 04/23 스크랩 분류 기능 적용] 19.05.21 44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41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05 15.02.16 253만
공지 알림/결과 2020년 2월, 3월 경기 일정표 (20. 02. 17 업데이트) 56 19.07.30 1.7만
공지 알림/결과 쏘니 더쿠 사전💙 35 18.11.10 1.5만
공지 알림/결과 시즌별 자료 모음⭐ 9 18.09.24 1.4만
공지 알림/결과 흥미니에 흥며든 덬들을 위한 손흥민 입덕가이드✨ 47 18.09.10 2.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818 onair 본머스전은 봐도봐도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 1 18.09.25 76
1817 onair 하우하우ㅋㅋㅋㅋㅋ 1 18.09.25 81
1816 onair 유벤투스전 진짜 대박이구나... 분량보소 18.09.25 91
1815 onair 하 저거 너무아까워 ㅋㅋ큐 18.09.25 20
1814 onair 아 너무 아깝다 18.09.25 37
1813 onair 크 세레모니 개간지 18.09.25 34
1812 onair 또 70분 교체 1 18.09.25 82
1811 onair 헐 유벤투스전까지 해준다 미쳤다 18.09.25 23
1810 onair 흥미니 진짜 빨라ㅋㅋㅋㅋ 1 18.09.25 46
1809 onair 크 이 인터뷰 영국발음 개쩔어ㅋㅋㅋㅋㅋ 18.09.25 40
1808 onair 케인 진실의 광대 인터뷰 나왔다 ㅋㅋㅋㅋㅋ 18.09.25 69
1807 onair 케인 표정ㅋㅋㅋ 18.09.25 26
1806 onair 뎀벨레 뺨때리는거 ㅋㅋㅋ 18.09.25 67
1805 onair 저게 내가 알던 토트넘인데ㅠㅠ 2 18.09.25 138
1804 onair 사실상 해트트릭ㅋㅋㅋ 1 18.09.25 106
1803 onair 저때 컨디션 짱조아보여 2 18.09.25 43
1802 onair 턴 환상적이야ㅋㅋㅋ 1 18.09.25 27
1801 onair 오늘 경기 선정 좋은데? 에버튼전도 해주네 ㅋㅋ 저 턴은 진짜 예술이야 18.09.25 11
1800 onair 웨스트햄전 원더골은 볼때마다 멋있어 4 18.09.25 71
1799 onair 흥민 피부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 1 18.09.25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