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종우 이거봐 ㅁㅊ
115 4
2019.07.19 18:20
115 4
https://img.theqoo.net/Viloh
https://img.theqoo.net/ZXydH


어깨 존나 예뻐 ㅜㅜㅜㅜ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안녕 베일리》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 45 08.23 1.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8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9 15.02.16 19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15 잡담 팬미팅 티켓 다 받았어? 08:40 16
2714 잡담 시완이는 저녁부터 계속 촬영중인가봐 2 00:34 70
2713 잡담 이제 하루남았다ㅜㅠㅠㅠㅠㅠㅠ 2 00:29 42
2712 잡담 오매불망 편성표 수정!!!! 3 08.23 71
2711 잡담 근데 ocn드라마는 6 08.23 83
2710 스퀘어 종우 역할의 시완 배우님은 선물같은 존재 5 08.23 85
2709 잡담 종우 얼굴에 피... 4 08.23 83
2708 잡담 그럼 시완이 필모캐 중에 제일 마음이 쓰이는 캐는 뭐야? 5 08.23 70
2707 잡담 필모 중에서 제일 예쁜 이름은 뭐같아? 7 08.23 88
2706 잡담 귀빨간건 찾았다 1 08.23 69
2705 잡담 샨덬들 나 시완이 귀 빨개지는 짤 좀ㅜㅜㅜㅜ 1 08.23 61
2704 잡담 씨네21에 시완이 인터뷰랑 타지옥 촬영현장 4 08.23 94
2703 잡담 나 요즘 장일이 다시 보고있는데 2 08.23 56
2702 잡담 샨모닝 2 08.23 32
2701 잡담 공홈보니깐 오매불망 5 08.23 109
2700 잡담 윤종우 토끼같애 5 08.22 107
2699 잡담 타지옥 남은 떡밥으로 바라는거 4 08.22 88
2698 잡담 샨머리 새삼 많이 길렀다 4 08.22 99
2697 잡담 타지옥 버스 23일 오후3시에 연대후문에 잠시 정차한대ㅋㅋ 1 08.22 72
2696 스퀘어 타지옥버스 출몰지역 힌트 2 08.22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