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새벽을 빌려 고백해 나 밤공갔는데
1,098 8
2019.07.21 00:05
1,098 8
얼굴보면서
진짜왜이렇게됐지 라는 생각밖에 안들어서
중간에 나왔어

예의아닌거 아는데 난진짜 못참아서나왔어..

그리고 그 앞에서 엉엉울다갔다
그냥 모든게 너무서러워서..
진짜 힘드네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나 혼자 산다』의 헨리&캐서린 프레스콧 등장 《안녕 베일리》 무대인사 시사회 456 08.16 4.4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8 15.02.16 19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7813 잡담 뎅스타 댓 ㅋㅋ 1 12:05 19
117812 스퀘어 뎅스타 또올라옴 2 02:27 156
117811 잡담 블레온거 뒷부분만 보고 잘랬더니 1 00:37 88
117810 잡담 뎅스타 댓 ㅠㅠ 3 00:07 191
117809 스퀘어 진트윗 호구의 차트 티져 모음! 1 08.20 71
117808 잡담 이번조사는 2019 3라운드였고 2019 2라운드 청취율 순위 보니까 3 08.20 147
117807 잡담 혜성오빠 다시듣기하면서 모니터 해서 그런가 진행실력이 쑥쑥 느는거 같음 1 08.20 84
117806 스퀘어 뎅스타 2 08.20 121
117805 잡담 신혜성 오늘 귀여운 TMI도 많았는데 1 08.20 136
117804 온에어 왜 말을 못해 왜 말을 못하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20 31
117803 온에어 왜 말을 못해!!! 왜 말을 못하냐고!!! 08.20 21
117802 온에어 그러고보니 청취율 조사 결과가 궁금하네 3 08.20 102
117801 온에어 비트박스도 들이마시면서 해서 오래 못한댘ㅋㅋㅋㅋㅋㅋ 08.20 25
117800 온에어 휘파람을 들이마시면서 부는 혜성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20 22
117799 온에어 들이마시는 휘파람ㅋㅋㅋㅋㅋㅋ 08.20 18
117798 온에어 오빠 게임 얘기 나와서 잠깐 신났엌ㅋㅋㅋㅋ 1 08.20 44
117797 온에어 돈을 받은 만큼 일하는게 프로 아닌가ㅋㅋㅋㅋ 08.20 45
117796 온에어 말을 버벅이거나, 다시듣기해서 마음에 안든 부분이 있으면 답답해서 잠을 못잔댛ㅎㅎㅎㅎㅎㅎ 08.20 30
117795 온에어 디제이 제대로 못한 날 잠이 안온대ㅜㅜ 08.20 30
117794 온에어 오빠 오늘 넵무새랑 월급루팡 배움ㅋㅋㅋ 1 08.20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