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나 진짜 큰일났다 아원잇올 최애곡 아니었는데 라이브 한방에 취향개조
408 8
2020.01.22 03:32
408 8
https://m.youtu.be/vpLuXhyPyG0
직캠보면서 ㅈㄴ 기억 되새김질 하는중ㅜㅜㅜㅜ

3분 58초부터 브라이언 솔로부분 이거 듣고 후~후~ 뒤에 기타솔로로 딱 연결되는 부분까지 그냥
현장에서 라이브 듣고 너무 벙쪄서 그대로 얼었어...

여기 나만 개좋냐고...
진짜 뇌리에 너무 박혀버림 할배 진심 멋져 돌앗어 그냥..

콘서트 끝난지가 며칠인데 새벽마다 아원잇올 직캠 뒤진다 진짜 너무좋아 할배들 빨리 다시 한국와 나 다시 이거 들어야 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05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3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157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27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05 15.02.16 47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543 잡담 기념주화 리미티드 핫스페이스 하나만 샀는데 2 20.01.22 240
8542 잡담 퀸버트 다녀온 퀸덬들 목은 무사하니... 9 20.01.22 314
8541 잡담 할배들은 어쩜 목소리가 그대로야? 3 20.01.22 282
8540 스퀘어 퀸버트 공연 직캠 몇개 모아옴 2 20.01.22 790
» 잡담 나 진짜 큰일났다 아원잇올 최애곡 아니었는데 라이브 한방에 취향개조 8 20.01.22 408
8538 잡담 브리옹 인스타 미치겠다 3 20.01.22 485
8537 잡담 200118 Who Want To Live Forever 기차 7 20.01.21 302
8536 잡담 티셔츠 머천 산 덬들 있니??? 1 20.01.21 248
8535 잡담 일본은 조끼 25만원에 파나봐 9 20.01.21 452
8534 잡담 아담 라이브 토일 질문 13 20.01.21 441
8533 잡담 기념주화 살때 전화번호 질문해도 되나? 3 20.01.21 301
8532 잡담 브리옹ㅋㅋ 왜 갑자기 시계인스타올렸나 했더니 저브랜드랑 콜라보한 시계판매ㅋㅋ 3 20.01.21 395
8531 잡담 할배 인별 조용한거 양가감정 오지네 6 20.01.21 555
8530 잡담 기념주화 뭐사지 5 20.01.21 284
8529 잡담 기념주화 사고싶던건 어버버하다가 또 솔드아웃 ㅠㅠ 20.01.21 294
8528 잡담 이번주말에 일본에서 콘서트 보러가는 왜노자 카테에서 후기 보면서 두근두근 중 6 20.01.21 413
8527 잡담 아직 질척대는 중 2 20.01.21 303
8526 잡담 혹시 18일 첫콘 간 덬들중에 6 20.01.21 374
8525 잡담 이사진 꼭 퀸 4명 같다 2 20.01.21 456
8524 잡담 혼자서 10분 간격으로 좋았다가 화냈다가 슬퍼하고 있음 4 20.01.21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