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영화 《안녕 베일리》무대인사 시사회 당첨자 발표 ◀◀ 49 08.23 2.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5 16.06.07 439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7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9 15.02.16 193만
공지 알림/결과 정치토크방 이용 안내. 17.06.02 9765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462 잡담 쉴드에 미쳐서 눈돌아간애들 개많네 ㄹㅇ 토나온다 16:22 5
25461 잡담 법과 제도를 따랐더라도 국민께 상처 16:22 4
25460 잡담 스스로 잠잠해지다가 변상욱 글 보고 또 빡친다... 5 16:15 31
25459 잡담 난 이제 그냥 욕도 안 할려고 1 16:07 31
25458 잡담 조국 입장문같은거 연예인이 썼으면 2 16:06 29
25457 잡담 학생 집회를 왜 무서워 하는 거야?학생들이 집회 했다는 걸 부정하고 싶어 하는 듯한 글이 많던데 2 16:05 29
25456 잡담 근데 이렇게 무조건적으로 실드치는거 1 16:00 34
25455 잡담 자한당 20대 지지율 7프로에서 어떻게 됐음? 16:00 26
25454 잡담 쉴드에 논리가 없어... 5 15:54 51
25453 잡담 여론조사에서 48%반대 나오니까 저 여론 조사를 믿냐고 ㅋㅋㅋ 1 15:41 45
25452 잡담 오늘 조국 페북글 존나 끔찍하게 오만해서 개극혐임 5 15:35 61
25451 잡담 그거 같지 않냐 공포영화 외계바이러스 감염되는거 1 15:34 38
25450 잡담 무슨 세상이 디지털세상도 아니고 1,2로 나눠서 생각하는 진영논리 주의자들 보면 무뇌같음 15:31 31
25449 잡담 더쿠는 지들 맘대로 여론 컨트롤 안되니까 아이디 돈 주고 산다고 말하는 미친년도 있네 ㅋ 3 15:20 68
25448 잡담 쉴드치다 미쳐서 이젠 ㅋㅋ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네 ㅋㅋ 4 15:12 79
25447 잡담 익명의 소식통 믿지 말라며 15:00 53
25446 잡담 조국 지지자들과 민주당 당직자는 제발 7 14:52 83
25445 잡담 명박그네 정권 잡을때 보다 더하네 미친것들 17 14:46 102
25444 잡담 언론믿지말라면서 페북글같은거 퍼오는거보니까 3 14:14 117
25443 잡담 자한당은 정말 청문회 하든 안 하든 상관없는데 14:07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