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ㅋㅋ
400 5
2019.12.14 07:15
400 5
https://img.theqoo.net/qLLFd

https://img.theqoo.net/PkbjQ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시대를 초월한 명작! 시얼샤 로넌&엠마 왓슨&티모시 샬라메 《작은 아씨들》시사회 835 01.17 1.3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2020년 DC 코믹스 선두주자! '할리 퀸' 《버즈 오브 프레이》➖예매권➖ 증정 966 01.14 2.8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9.10.14 61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52 16.06.07 510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6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9 15.02.16 216만
공지 알림/결과 정치토크방 이용 안내. 17.06.02 1.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431 잡담 안철수는 왜갑자기 돌아오는거야? 19:18 25
43430 잡담 안철수는 불출마선언했네 19:18 27
43429 잡담 지금 대깨문 꼴 보면 바로 다음정권 보수정당으로 바뀌어도 뻔함ㅋㅋ 1 18:18 113
43428 잡담 ??? “박근혜 이른 시일 안에 사면됐으면 좋겠다” 2 17:35 140
43427 잡담 혹시나 여기는 북한 개별관광 관심 없는 애들이 많긴 하지만 4 14:12 317
43426 잡담 문재인 보유국 4 14:01 276
43425 잡담 나만 이거 보고 소름 돋음? 7 13:42 337
43424 잡담 지금 청와대 청원 추천수 1위라는데 답변 존나 궁금해 ㅋㅋ 7 13:21 357
43423 잡담 총선에서 이거 써먹으려고 드릉드릉 했을텐데 13 11:26 468
43422 잡담 7배 오른 정의당,비례대표 기탁금 2 11:12 214
43421 잡담 혹시 지금 언론통제중이니????ㅜㅜㅜㅜ 3 11:04 268
43420 잡담 야 근데 독립운동 수뇌들은 왜 보수당 세력화에 실패했냐 3 10:22 158
43419 잡담 노통때랑 지금이랑 정권 성향이 많이 다르지 않아? 13 04:40 468
43418 잡담 3040에 대깨문들 유독 많은 이유가 뭐냐? 24 03:04 541
43417 잡담 문재인 하는 꼴 보면 내 임기 안에만 안터지면 돼 이거같음 4 02:10 317
43416 잡담 아빠가 대깨조 대깨문인데 순간 무서웠던 게 10 00:09 515
43415 잡담 지금 검찰총장 보고 윤석렬이라 부르는 사람은 딱 두 부류네 5 01.18 420
43414 잡담 근데 지금 정부가 경제를 말아먹는다는게 31 01.18 606
43413 잡담 최근 북한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하잖아 이거 되게 찝찝하지 않아? 9 01.18 417
43412 잡담 북한 개별관광 허용했다가 억류되는 사람 나오면 4 01.18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