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다음 총선은 레알 한일전
243 1
2019.07.15 23:56
243 1
저렇게 정신줄 놓고 일본 쉴드칠 줄이야;; 토왜새끼들 껒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영화이벤트] 『나 혼자 산다』의 헨리&캐서린 프레스콧 등장 《안녕 베일리》 무대인사 시사회 456 08.16 4.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5-2번항목 주의] 5954 16.06.07 43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0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18 15.02.16 192만
공지 알림/결과 정치토크방 이용 안내. 17.06.02 966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883 잡담 경찰은 더럽고 썩었다면서 정부는 무조건 신뢰하는게 웃김 11:36 7
24882 잡담 대학원생들 울어요 11:36 8
24881 잡담 ㄹㅇ 조국 교주님이네 ㅋㅋㅋ...모든 비리와 위선엔 다 적합한 이유가있데 11:36 4
24880 잡담 여기는 우리나라 범죄형량 솜방망이고 범죄자 얼굴공개 안하는게 11:34 8
24879 잡담 조국이 사법개혁 적임자라는 건 뭔 개소리야 5 10:50 77
24878 잡담 자유한국당 지방의원 5명 무더기 당선무효에 대구 정치권 '술렁' 10:45 17
24877 잡담 조국이 지금처럼 어영부영 해명 하면서 임명 강행 하면... 잊혀지지는 않겠지?? 7 10:03 96
24876 잡담 차라리 법무부장관추천해죠라 13 10:01 101
24875 잡담 사법개혁이 그렇게 중요해??? 조국 떨구고 내년 총선까지 미뤄지더라도 그떄 하면 안돼?? 5 09:52 92
24874 잡담 공수처 밀고 강행할 사람 다른 사람은 없음? 6 09:49 92
24873 잡담 트위터만 없었어도 1 09:38 60
24872 잡담 나는 외고 - 좋은 대학 나온 무명이야 4 09:12 132
24871 잡담 2. 무명의 더쿠 08:57 똥도 먹어본 사람이 안다고 자신이 법의 헛점을 잘 알고 이용했으니 막는 법도 잘 알겠지. 헛점이 있다고 자신이 증명했다고 당당히 말할 수 없지만 알고 있다는 건 확실하니까. 15 09:04 148
24870 잡담 생각할수록 노무현은 대단하고 조국은 혐오스러움 2 09:03 95
24869 잡담 단과대수석 연속으로 여러번해도 소득때문에 장학금 안주던데 09:00 35
24868 잡담 가장 핵심인 논문에 대해서 질질 끄지말고 해명하면 해결되는 거 아님? 2 08:59 68
24867 잡담 나 중딩 때 어떤 애 2힉년에 헝가리갔다가 3학년에 귀국해서 그걸로 과고갔었음 08:57 45
24866 잡담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국이 되어야 함 11 08:53 159
24865 잡담 왜 아무도 대답 안 해줌 ㅠ 12 08:49 116
24864 잡담 근데 단국대 논문건은 확실히 거의 팩트땅땅같네 2 08:43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