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팬콘 얼른가고싶어서 미치게쏘용
77 2
2019.11.22 21:51
77 2
쥬니 보고시펑ㅠㅠ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2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96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6 15.02.16 210만
공지 알림/결과 💚💛💖[대스압] 박지훈 입덕 가이드 / Ver. Solo💖💛💚 25 10.08 1440
공지 알림/결과 🌱 [360]으로 컴백한 박지훈 12월 스케줄 🌱 (12/11 UP) 98 07.07 6912
공지 알림/결과 🐰 [박지훈 알아가기] 박지훈 입덕 가이드 / Ver. 2019 (이미지 버전) 🐰 70 18.10.05 9768
공지 알림/결과 🐰 [대스압] 박지훈 입덕 가이드 / Ver. WANNAONE (텍스트) 🐰 63 18.09.29 1.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3505 잡담 인가 사이드캠 이제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도 진짜 좋다 1 03:04 36
63504 잡담 ㅇㅈㅎ 팬싸에서 MBTI 나와서 말하는건데 간단히 알아보는법 4 02:27 89
63503 잡담 지훈이한테 하고 싶은 말 모아보자 02:15 54
63502 잡담 나만 잠못드는거 아니지?ㅠㅠㅠㅠ 2 02:09 67
63501 잡담 후기 지금 봤는데 진짜 눈물나ㅠㅠ 3 01:44 77
63500 잡담 이틈을타서 오늘 팬싸가는데 무슨말해줄까 6 01:42 83
63499 잡담 이와중에 나메이 찐 피치핑크 옷 발견 5 01:41 117
63498 잡담 메이들 눈물 닦고 오늘 예뻤던 지훈이 보러 들어오새오 6 01:41 87
63497 잡담 메이들 보듬보듬 우리 지훈이 보듬보듬 3 01:38 39
63496 잡담 우리 햇살이얌 3 01:32 86
63495 잡담 쇼케 기사에서도 힘든점은 없었냐는 질문에 팬분들이 워낙 기다리니까, 기다리게 하는 게 걱정됐다고 하는 거 읽고서 눈물 핑 돌았는데 2 01:13 95
63494 잡담 나메이는 왜 좀더 보듬보듬해주지못했나 (반성) 2 01:06 100
63493 잡담 탐라 눈물바다 됐어ㅠㅠㅠㅠㅠㅠㅠㅠ 3 01:03 112
63492 잡담 박지훈 안사랑하는 법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00:57 87
63491 잡담 후기 다시 볼 때마다 눈물 주륵주륵이여ㅜㅠㅜㅜㅜㅜㅜㅜ 1 00:54 61
63490 잡담 박지훈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2 00:54 62
63489 잡담 나메이 열심히 살고 덕질자금 마니벌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2 00:53 63
63488 잡담 저 팬싸후기 메이분이 대답 잘해줘따ㅠㅠ 6 00:49 202
63487 잡담 요근래 새벽마다 가만히 있다가도 벅차오르는데 오늘은 저 팬싸 후기가 불을 지폈다... 2 00:48 69
63486 잡담 희한해 가끔 힘이 안 나도 네가 건넨 그 말 한마디가 마법처럼 날 들뜨게 하네 1 00:46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