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뱅글 1인 1개네?? 맴버 한명꺼만 살 수 있음? ㅠㅠ
398 6
2019.03.26 20:49
398 6
왜?
다 못사?
왜? 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 공지 5-2, 5-4항목 주의요망 ✊✊✊✊✊✊) 4859 16.06.07 358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43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77 15.02.16 164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 2019년 스케쥴표(190425 업데이트)❤ 376 18.04.23 4.8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 입덬 가이드 ❤ 19 18.01.25 3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방 월드컵/총선/이벤트 일정 ❤ 60 17.07.17 4.5만
공지 알림/결과 ◆◆◆ 뉴이스트(NU'EST) 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및 프듀방과 차이점 이용관련 알림 ◆◆◆ 86 17.06.21 1.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650934 잡담 이석훈은 이날 뉴이스트 멤버들을 향해 "지금쯤 모두가 하고 싶었던 음악을 열심히 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너희가 가는 길이 맞으니까 꾸준히 앞으로 나가길 바란다"고 음성 편지 7 15:41 53
650933 잡담 나 짹 들어갈때마다 프로모 봄ㅋㅋㅋㅋㅋㅋ 15:41 17
650932 잡담 아론이 한국어가 진짜 많이 늘은거같아 3 15:40 29
650931 온에어 지니 인증♡3♡ 3 15:38 14
650930 잡담 노네 그거 알아? 예전에 아로니가 한국사람들 신기한점으로 밥만 먹는다고 한거. 11 15:36 183
650929 잡담 꽃순이 얘기 나와서 설렘즈 츄러스먹는브이앱 다시보는데 7 15:35 107
650928 잡담 나 이번에 아론이 뮤비 헤어스타일 맘에들어 4 15:32 92
650927 잡담 데자부는 ㄹㅇ 띵곡이야 15 15:28 153
650926 잡담 지금 지석진라디오 듣고있는데 울애들 언급나왔어 3 15:20 331
650925 잡담 지석진아저씨 두.데에 석훈쌤이 뉴이스트 언급한다 42 15:19 574
650924 잡담 강동호 너 룩 뮤비에서 왜 그렇게 웃었어????? 3 15:18 128
650923 잡담 오늘 종현이랑 민현이 출근길 떴어? 6 15:18 320
650922 잡담 똥촉인데 뭔가 오늘 내일 뮤비티저 뜰꺼같애 1 15:16 73
650921 잡담 나도 국에 밥 타서 먹고싶다 ㅠㅠ 3 15:15 48
650920 잡담 인디드 짧은 인터뷰 ㅅㅍ 7 15:15 228
650919 온에어 지니 아이디 제출인증 6 15:07 41
650918 잡담 비도 오고 그래서 그런데 10 15:06 257
650917 잡담 오랜만에 뉴블 활동기 복습했는데 4 15:06 197
650916 잡담 종현이 노아랑 노는거 보면 7 15:05 264
650915 잡담 울 여보가 날 바라보고있어~ 4 15:04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