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지금처럼만 라이브클립에서 음원이랑 다른 부분
515 4
2021.06.24 01:19
515 4
다른 부분이나 라이브인거 티가 나는 부분 있을까?
애들 완전 라이브 넘 잘해서 완전 음원인데
라이브 생생한 느낌 나는 부분 찾고 싶어 ㅜㅜ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1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0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3 15.02.16 353만
공지 알림/결과 🌈🚀 ℍ𝕖𝕝𝕝𝕠 𝔽𝕦𝕥𝕦𝕣𝕖 💛💙/ 스밍가이드 모음 (210628up)🚀🌈 17 05.15 5457
공지 알림/결과 🌈🛸 짱드림의 7월 | 가장 높이 빛날 Dream Rocket🚀 (210726 𝕦𝕡) 🛸🌈 116 01.15 3.7만
공지 알림/결과 🌈🛸 아름다운 시간만 쌓자—짱드림 가이드 ෆ 🐯🦊🐶🐻🐰🐬🐹 🛸🌈 119 19.10.13 4.4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303 잡담 덬들아 ㅇㅇㄱ 맛때 1장부터 무료배송이라고 했는데 1 12:11 98
151302 잡담 아니 알고리즘 무섭다 갑자기 엔월승부차기랑 아육대 양궁 뜸ㅋㅋㅋㅋㅋㅋㅋ 2 12:08 39
151301 잡담 이즈위 전까지는 당첨자에 이름 다 있고 이즈위부터 딱 없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2 12:07 81
151300 잡담 저기 현금영수증 발행은 제대로 해주긴했나? 4 11:53 134
151299 잡담 환불 그 이전것도 해주던가 헬퓨 이즈위만 띡 한거 뭐임 1 11:52 105
151298 잡담 환불을 해줄거면 처음 공구한 거부터 다 해줘야지 ㅋㅋㅋㅋ 11:49 46
151297 잡담 환불은 해도 해결 다 하고 마지막에 해야지ㅋㅋ 11:47 42
151296 잡담 케이씽도 존나 웃기네 ㅅㅂ 5 11:47 201
151295 잡담 내가 예상해보는데 내일내로 먹먹문 올라올듯 11:47 46
151294 잡담 방금 여자 배구 시합 경기장에서 맛 틀어줬나봐ㅜㅜ 17 11:39 282
151293 잡담 환불은 뭔 소리야?? 1 11:32 110
151292 잡담 이제 엄마나왔으니 또 몇시간동안 조용하다가 논점흐리는 트윗 올리고 그러려나 11:32 29
151291 잡담 환불할 시간에 영수증 떼오겠다 11:32 26
151290 잡담 와중에 md 팝업카드 굿즈 한달 지연댐... 1 11:31 74
151289 잡담 헬퓨 이즈위 환불해주고 있다는데? 7 11:31 256
151288 잡담 그냥 모든게 다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0 32
151287 잡담 피해자 톡방에 거의 오천명 가까이 있는데 이게 저렇게 넘어갈일인가 ㅋㅋㅋㅋ장충체육관 수용인원보다 많은데;;; 2 11:29 126
151286 잡담 차라리 가족이면 설명됨ㅋㅋㅋㅋㅋ이게 아니고서야 앞뒤 하나도 안맞음 2 11:23 130
151285 잡담 총대 ㅇㅇㄱ의 엄마되는 사람입니다 < 보고 내눈을 의심함 1 11:22 144
151284 잡담 이거 게이트다 ㄹㅇ 11:22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