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태일아 보면서 잘뻔했는데 시즌1에 1화야...?ㅋㅋㅋㅋㅋ
663 2
2021.08.04 02:33
663 2
ㅋㅋㅋㅋ 그걸.. 봤다 할수있을까...?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4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0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6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69만
공지 알림/결과 🟢 𝗦𝗧𝗜𝗖𝗞𝗘𝗥 스밍가이드 👽 (스밍리스트 업뎃) 9 09.16 1406
공지 알림/결과 🟢 NCT 127 3집 STICKER 공구 모음 👽 (쥬얼 공구도 가보자고... 근데 사랑해 💚🔥) 42 08.23 8087
공지 알림/결과 Sticker 1위 🏆🏆 NCT 127 9월 스케줄 📣 토 PM 3:25 음중, 7시 INK 콘서트 138 01.30 2.2만
공지 알림/결과 🤠 우리칠 옆에 꼭 붙어있어봐 🔫 𝐋𝐢𝐤𝐞 𝐚 𝐒𝐭𝐢𝐜𝐤𝐞𝐫 🔫 180 20.05.10 3.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6025 잡담 엄마폰으로도 카뮤 다운 받았다아 💚 13:21 4
86024 교환 포카) 나 : 스키티 태용 ->💚 스티키 도영 13:06 14
86023 잡담 우리칠단 긴급 모집 안내! 주말동안 총공 참여가 가능하신 우리칠단 신규 지원을 받습니다 2 12:54 57
86022 교환 포카) 스티키 해찬, 서울시티 태일, 스티커 쟈니 ↔️ 💚 정우 12:54 13
86021 잡담 ?? 뭐야 뮤비 9만 깎임 7 12:54 179
86020 교환 스티키 ) 나 : 해찬 <-> 💚: 정우 12:48 16
86019 잡담 음중 전까지 뮤비 스밍하자 4 12:33 54
86018 잡담 1차 공구 첫날에 거의 뜨자마자 샀는데 13 12:33 223
86017 잡담 엠카 사전투표 다들 했나요? 1 12:31 32
86016 교환 쥬얼) 나: 셀포 도영, 컨포 정우 <-> 💚: 셀포 재현, 컨포 마크 12:30 15
86015 잡담 우리 아직 안끝났능데 스밍 안놓구 열심히 했음 좋겟어 ㅠㅠㅠㅠ 5 12:30 107
86014 잡담 9/25] 🌐지구 말로는 그거, 시즈니의 할 일🌐 1 12:29 32
86013 잡담 나랑 사연 문자 보내기할 공주💚 푸딩💚 손들어봐 4 12:29 29
86012 알림/결과 🔫 Sticker (2021-09-25 12:00) 2 12:27 45
86011 교환 (엽서) 나: 서울시티 태일 엽서 -> 💚:서울시티 쟈니 엽서 12:25 11
86010 잡담 혹시 서울 신촌쪽 오프라인에서 음반 산 덬들 있을까? (역시 홍대나 합정이 낫나?) 4 12:25 69
86009 교환 스티커) 찐스티커, 엽서 교환!! (사진 확인해줘) 7 12:23 60
86008 잡담 우리칠 50억드립 대답ㅋㅋ 6 12:22 183
86007 교환 쥬얼 컨포: 해찬 ➡️ 재현, 쟈니 // 쥬얼 AR: 마크 ➡️ 재현 12:19 13
86006 교환 나 : 스티키 서울시티 해찬 <-> 💚 : 서울시티 정우 12:1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