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그외/잡담 이런 방울모양 치즈? 는 어디꺼가 맛있어?!
1,479 4
2021.05.15 12:32
1,479 4
한번도 안먹어봐서ㅠㅠ
저런건 모짜렐라 겠지?!
https://img.theqoo.net/TULTn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0 15.02.16 343만
공지 그외/잡담 먹방 오픈 알림 U_U 28 16.04.17 1.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32610 카페/디저트/베이커리 혹시 성심당빵 인터넷으로 주문 시켜본 덬 있니? 13:24 11
32609 그외/잡담 비비고 주먹밥 시리즈중에 닭갈비가 젤 맛있어 12:53 28
32608 그외/잡담 내 점심 골라쥬라 우래옥평냉 vs 진주회관콩국수 vs 냉우동 9 12:30 63
32607 카페/디저트/베이커리 파바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먹어봤다 1 11:29 206
32606 배달/패스트푸드 비대면 회식인데 2만원 근처로 뭐가 좋을까🤔 3 11:03 170
32605 배달/패스트푸드 뿌링클콤보먹을까 그냥 뿌링클먹을까 1 10:55 68
32604 그외/잡담 부산 녹아내려 말야 2시반~3시쯤 가면 못먹을수도 있어? 1 10:11 77
32603 그외/잡담 근데 로제가 크림+토마토소스 조합 아니었어? 3 10:00 217
32602 그외/잡담 점심에 삶은 감자 먹으려는데 걍 먹을까? 뭐 찍어먹지? 9 08:32 146
32601 그외/잡담 쥬씨에서 커피 처음 먹어봤는데 원래 맹물맛이야?ㅠㅠ 4 08:15 195
32600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부라타 치즈 먹어보는데 추천해줄 덬!!! 1 08:06 55
32599 배달/패스트푸드 뿌링클이랑 비슷하거나 더 맛있는 가루치킨은 없어? 15 01:44 413
32598 배달/패스트푸드 내일 점심 배떡vs뿌링클 3 00:50 158
32597 그외/잡담 부산 장어덮밥 해목이랑 고옥중에 어디가 더 맛있어? 2 00:45 330
32596 카페/디저트/베이커리 버터프레첼이 맛있는 서울 맛집 추천해주라!!! 6 06.21 280
32595 맛집추천 나 내일 부산 혼자가는데!! 서면,전포,해운대 맛집 추천해줄수있니!!? 7 06.21 276
32594 그외/잡담 콜드브루 좋아하는 덬들 어디가 제일 맛있어? 7 06.21 232
32593 그외/잡담 커피아이스크림 추천해줄수 있니 8 06.21 276
32592 그외/잡담 혹시 이케아 자주 가는 덬들 치아바타는 어디서 파는거야?? 가성비 좋다는데 이케아 음식도 추천해줘 5 06.21 251
32591 그외/잡담 나같은 덬 있지? 음식은 싱겁게 디저트나 과자는 단짠 제대로인걸로 2 06.21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