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후기 스파이더맨 오늘 드디어 봤어!!! (ㅅㅍ) 궁금한거있는데 알려줭!
469 5
2019.07.26 16:22
469 5
아직도 ㅅㅍ달아야하는거 맞지??


근데 피터가 mj언제부터 좋아한거야???
홈커밍에서는 다른여자애 좋아했자나??
그 뒤에도 전혀 mj좋아하는 떡밥이랄까 없었는데
갑자기 좋아한다고 고백한다고...그래서 조금 둥절한데 알려줄 덬??

개인적으로 내안에 스파이디는 토비였는데
톰홀랜드가 하는 스파이디도 잘어울리고 연기잘해서
나쁘지 않다는 생각도 했는데 오늘 보면서 새삼 또 연기잘하네
거 스파이디에 찰떡이네!!!!! 생각함

토니덬이라서 토니얘기도 꽤 많이나오고 나올때마다 나는 눈물바다 ㅠ
스토리흐름이 (내기준) 너무 부자연스럽게 흐르는부분이 느겨지는거 말고 스파이디 액션씬 존멋!!! 역동적인거 좋아해ㅋㅋㅋㅋ
톰홀랜드가 다 했다 진짜!!!
3편도 기대된다!!!!!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방금 일어난 더쿠 접속 에러 관련 공지 00:42 2.1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92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84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00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7 15.02.16 38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0 후기 ㅅㅍ 이터널스 불호 후기 3 11.19 230
99 후기 팔윈 본 소감 (ㅅㅍx) 2 11.14 158
98 후기 이터널스 스포 최대한 없는 짧은 후기 3 11.08 279
97 후기 이터널스 그럭저럭 볼만 했음(스포 강하게 있음) 4 11.03 453
96 후기 베놈 보고 옴(스포 및 불호감상 주의) 5 10.13 258
95 후기 샹치.. 촌스러움과 유치함 그 자체.. (스포x) 1 09.01 354
94 후기 샹치 후기 4 09.01 333
93 후기 흠...뭔가 애매하네 (샹치후기 ㅅㅍ있을지도) 5 09.01 404
92 후기 나나 방금 어벤 1보고왔는디(주접 짱길고 스포 있음) 2 07.29 313
91 후기 블위 보고왔는데 나만 운거 아니지?ㅠㅠㅠ 2 07.28 285
90 후기 블위는 재밌었지만 남는 아쉬움(ㅅㅍ 많음) 4 07.13 495
89 후기 뒤늦은 블위 후기 4 07.12 419
88 후기 마블 포스트카드 나눔받은 후기!! 2 06.05 255
87 후기 나덬 맙통온 갔다왔어 3 19.07.27 423
» 후기 스파이더맨 오늘 드디어 봤어!!! (ㅅㅍ) 궁금한거있는데 알려줭! 5 19.07.26 469
85 후기 첫 포디, 스크린엑스 후기 (ㅅㅍ 3 19.07.11 329
84 후기 자리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 쓰는 용포디 관람 후기 6 19.07.10 499
83 후기 앞으로의 슾디 기대되는 것 중에 하나 (ㅅㅍ) 1 19.07.09 445
82 후기 ㅅㅍ 파프홈 3차하고나니까 19.07.07 285
81 후기 파프홈 4D효과중심후기ㅅㅍ 6 19.07.02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