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티켓팅 하기 2시간전에
67 1
2019.03.26 01:11
67 1
밥 꼭꼭 씹어서 천천히 음미하며 체하지 않을라고 그랬는데
티켓팅 5분 전에 체한 느낌있고 막 토할것 같고 아씹 망했다 생각했는데 끝나고 나니깐 편————안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하면 뭘 조심해도 안됨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공지-3-4 보은/연합 투표 및 스밍 금지 항목 추가] 5900 16.06.07 39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75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2 15.02.16 180만
공지 알림/결과 I SAY~ 마마무 덕질 가이드 (2019.03.28 White Wind Ver.) 18.12.28 3091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230 잡담 37 셋째가 둘째보고 3 00:34 72
43229 잡담 36 우리 근데 코어력 꽤 좋은듯 4 00:34 84
43228 잡담 35 핸폰으로 썸남썸녀 들을때 가수좀 찾아보지.. 나새끼야.. ㅜ 3 00:32 43
43227 잡담 34 영상회 길이 아는 사람 2 00:32 43
43226 잡담 33 콘서트 vcr도 존잼인데 영상회니까 시간 길어서 더 기대돼ㅠㅠ 00:31 28
43225 잡담 32 처음 입덕했을때는 하루라도 더 일찍 입덕 안한게 후회스러웠는데 2 00:30 54
43224 잡담 31 와 근데 ㄹㅇ 이제 중견가수구나 1 00:30 55
43223 잡담 30 선물이 마마무 회식권이랑 마시지권인던데 00:29 41
43222 잡담 29 흑 제목으로 들튀하려했는데 2 00:27 35
43221 잡담 28 내 2 00:27 29
43220 잡담 27 17.06.18 Mr.애매모호 2 00:27 31
43219 잡담 26 꺼 3 00:26 26
43218 잡담 25 다 채울라믄 마마무한테 편지를 제목으로 써야할라나 00:25 16
43217 잡담 24 진지하게 619 채우고 싶으면 제목으로 대화해야할듯ㅋㅋㅋ 1 00:23 32
43216 잡담 23 우리무 뭐할까 1 00:22 25
43215 잡담 22 휘니 머리 저 길이때면 언제찍은거지? 00:21 16
43214 잡담 21 영상회 가는 덬들 잘 보구와ㅠㅠㅠㅠㅠ 1 00:20 25
43213 잡담 20 뭔진 모르지만 우선 리막이 졌음 1 00:19 45
43212 잡담 19 리막 게임 예상했는데 영상이 예상 그대로야 00:19 29
43211 잡담 18 와 우리 1분에 글 하나씩 써도 10시에 끝남 3 00:18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