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반깐 하면 올데이 첨 봤을 때 잊지 모태...
137 3
2021.01.15 18:33
137 3
https://gfycat.com/RigidSoggyAntarcticfurseal

https://gfycat.com/ColorlessPhonyBernesemountaindog

본방 무대에선 약간 톤그..ㄹ.. 여서 아쉬웠는데
무대에서 찰떡 빨강에 반깐ㅋㅋㅋㅋㅋㅋㅋ
진심 헉 했음

완덮 완깐 장발 오대오 다 찰떡이지만 반깐 최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92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69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8 15.02.16 31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755 스퀘어 주말트윗업❣ 2 03.08 36
2754 스퀘어 투표할거생겼다!! 2 03.08 32
2753 잡담 차기작 언제 방영하는걸까ㅠㅠ 3 03.04 82
2752 잡담 준영이 너무 다정하고 따수워 1 02.24 96
2751 잡담 차차차기작 🤥 1 02.23 96
2750 잡담 소준영이 소준영했다 02.23 78
2749 잡담 역시 삼기작까지 안쌓였을리가 없었다,,, 2 02.23 91
2748 스퀘어 차차차기작!!! 3 02.23 101
2747 잡담 주녕이 노래 지이인짜 잘해 ㅠㅠㅠ 1 02.23 59
2746 스퀘어 짹&스토리🆙️ 3 02.22 93
2745 잡담 권력이다아아아 2 02.20 76
2744 스퀘어 공식sns🆙️ 2 02.11 117
2743 잡담 주녕 무물 넘나 귀여워 3 02.09 131
2742 잡담 준모닝!! 1 02.05 70
2741 잡담 국희 떠났으니 곧 차차차기작 뜰 듯 3 01.31 128
2740 스퀘어 210130 SNS 정리 1 01.31 148
2739 잡담 오늘 전참시에 안나오지? 1 01.30 87
2738 잡담 준모닝 01.29 86
2737 잡담 이미테이션 원작 작가님이 그려주신 쿠키구키주녕 5 01.26 246
2736 잡담 올해도넘기대된다 3 01.24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