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왈츠 이거 들을수록 뮤지컬 같아
69 3
2021.06.23 19:53
69 3
넷이서 부르는데 존나 꽉찬 뮤지컬 넘버 듣는 느낌이야ㅠㅠ 겁나 웅장하고 좋다ㅠㅜ

들을수록 왜 내가 뿌듯해지는거냐고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62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1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4 15.02.16 35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95 잡담 야호 점택하는날! 2 10:22 25
5194 잡담 진짜 돌았다 오전에 예대터졌는데 예매를 안했어ㅠㅠㅠㅠㅠㅠ 1 08.03 71
5193 잡담 리더는 뭐 먹고 사나ㅋㅋㅋ 5 08.03 91
5192 잡담 판타지 악보 도전함 ㅋㅋㅋㅋㅋㅋㅋ 3 08.03 40
5191 잡담 애들 전부 민초파에 심지어 둘째는 파인애플피자파였음ㄷㄷ 5 08.03 57
5190 스퀘어 라포엠(LA POEM)의 양자택일❗❕ 8 08.03 65
5189 잡담 채훈이 겁나 귀여워 3 08.03 79
5188 잡담 대구 콘은 라봉이 못들고 가네...? << 아님!! 공카 공지 올라옴 라봉 가능!! 5 08.03 60
5187 잡담 점택에서 레퀴엠도 불러줬으면.. 5 08.03 68
5186 잡담 나 점택에서 부른 라템 너무 좋아 4 08.03 65
5185 잡담 덬들아 우리도 이거 하자ㅋㅋㅋㅋ 3 08.02 91
5184 잡담 월요일 아침부터 리다 블로그 글로 라포엠에 과몰입하는 삶 나쁘지 않음 5 08.02 112
5183 잡담 리다 블로그 글 너무 좋다ㅠㅠ 6 08.02 117
5182 잡담 형라 인스타 보고 뻘하게 궁금한거 7 08.01 129
5181 잡담 빨리 수요일이 왔으면!!!!!!! 3 08.01 83
5180 잡담 삼일 연속으로 멤버들 무대 보니까 너무 좋다 3 08.01 95
5179 잡담 와 채훈이 무대 보고왔어 5 07.31 151
5178 잡담 공카 사진 추가됐다 다시 가자 4 07.31 102
5177 잡담 얘들아 ㄱㅋ ㄱ ㄱ ㄱ 3 07.31 87
5176 잡담 와 내가 좋아하는 스트리머한테 라포엠 노래 도네옴ㅋㅋㅋㅋ 5 07.31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