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10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63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0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4 18.08.28 10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898955 잡담 내돌도 연차 엄청찼는데 더쇼부터 인가까지 다돔 5 12:13 142
23898954 잡담 아니 근데 음중도 웃긴다 재발방지 약속이 그렇게 어려운가 4 12:12 135
23898953 잡담 아 근데 ㅅㅂ 요즘 음식들 다 조온나 비싼거 같음 걍 따질것 없이 1 12:12 30
23898952 잡담 SM 자회사 디어유, 11월 상장…시가총액 5300억원 17 12:12 294
23898951 잡담 음방 걍 컴백하면 기본 of 기본이고 아이돌이면 해야할 기본of 기본이라 안나온다는 생각 자체를 안해봄ㅋㅋㅋㅋㅋㅋ 12:12 40
23898950 잡담 ㅍㅁ 로잘린이랑 립제이 관계? 관련은 1 12:12 130
23898949 잡담 제돌 몇몇 세계화 좀 시도하려는거 같던데 반응있음?? 7 12:12 112
23898948 잡담 음방플은 항상 도돌이표네 ㅋㅋㅋ 1 12:12 67
23898947 잡담 치미 라이브 진짜 생방이야?애니메이션이? 2 12:12 62
23898946 잡담 키 음방에서 두곡씩 하는거보면 페이스미팅? 거기서 실장이런 사람이랑 얘기 잘된건가 6 12:12 74
23898945 잡담 뷔덬 어제부터 행복하다 1 12:12 37
23898944 잡담 홍대 아오이토리 초코소라빵 존맛이야 12:12 12
23898943 onair 치미 라이브 뭔데 만오천명이 보냐 ㅋㅋㅋ 12:12 86
23898942 잡담 스타쉽,스테이씨 엠카 못나오고 , 음중 하이브돌 못나오고 또 있음?? 4 12:12 141
23898941 잡담 그냥 음방안나올 회사는 알아서 안나오고 그냥 뭔 지들이 대표로 뭘 하겠다 이러지 밀았으면 좋겠어 6 12:12 97
23898940 잡담 투애니원 수록곡 인기 투표하면 1 12:12 29
23898939 잡담 문투 있는 음방은 어쨌든 이득일 듯 12:12 33
23898938 잡담 스우파 방송도 어그로만 끌고 노잼 됐는데 어그로에 넘어간 정병들이 나대니까 급속도로 흥미 떨어짐 3 12:11 54
23898937 잡담 지금플보니까 곧 하이브플 끝날듯 1 12:11 95
23898936 잡담 하이브가 사과를 바라는 게 아니라 재발 방지 약속일걸? 6 12:11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