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그 영통 영상 멘트도 멘트인데 표정이 무서움..
251 2
2020.11.28 08:03
251 2
ㅜㅜ두번은 못보겠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5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21.01.10📢, 추천인 코드/아이디 공유 금지 유의] 20.04.29 33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187779 잡담 웨이백홈 동남아에서도 잘됐다더니 태국 한달살기할때 체감됨 1 10:39 100
21187778 잡담 케톡에 무슨 플이 올 때 그 플이 싫으면 관심을 안주면 되는데 4 10:39 71
21187777 잡담 걍 ㅇㅇ플이 온 것도 아니고 ㅇㅇ 글 하나 올라오면 "또 ㅇㅇ플이야?" 이러면서 항상 플 태움 ㅇㅇ 6 10:39 125
21187776 잡담 와지 배우소속사 케어 잘하나보네 4 10:38 211
21187775 잡담 ㅍㅁ로제네 강아지 귀여워서 구경하는데 유기견 입양이고 로제도 바이오에 스페셜브리드라고 적어놨는데 1 10:38 51
21187774 잡담 근데 나 기계 노래 안듣는데 지금 기계 소리듣는 가수들중 찐으로 억울한 케이스도 있긴있을듯 10:38 33
21187773 잡담 일기토라는 말을 몰라서 그게 뭐냐고 했더니 상식이 없대 그래서 찾아봤더니 일본어식 표현이네 시발 몰라도 되는 말이잖아 25 10:38 239
21187772 잡담 아 개씨발...남사친한테 보낼 고백 교수한테 문자날려버림 18 10:38 517
21187771 잡담 초밥 32p 18900이면 괜찮? 16 10:38 244
21187770 잡담 방탄 피뎁 파일 첨 보내보는데 5 10:38 212
21187769 잡담 강다니엘 최소 6곡이면 좋겠다 9 10:37 225
21187768 잡담 기계 노래 우연히라도 듣고 좋다고 생각한 거 전혀 없는데 웨이백홈만 솔직히 노랜 ㄱㅊ다 생각했음 6 10:37 78
21187767 잡담 나 스키즈 현진한테 꿈영업 당함 2 10:37 46
21187766 잡담 홈마 굿즈 포장 알바해보고싶다ㅋㅋㅋㅋ 1 10:37 86
21187765 잡담 강다니엘 내일 영통팬싸 있는데 4 10:36 170
21187764 잡담 강다니엘 내일 공개되는 머리컬러로 뮤비나오려나? 1 10:36 96
21187763 잡담 강다니엘 예정된 떡밥 5 10:36 276
21187762 잡담 강다니엘 컴백이다,,,,,, 아무런 궁예도 하지마 3 10:36 166
21187761 잡담 ꉂꉂ(·•︠ ᗜ•︡) ㅋ⫬ㅋ⫬ㅋ⫬ㅋ⫬ㅋ⫬ꉂꉂ(·•︠ ᗜ•︡) ㅋ⫬ㅋ⫬ㅋ⫬ㅋ⫬ㅋ⫬ꉂꉂ(·•︠ ᗜ•︡) ㅋ⫬ㅋ⫬ㅋ⫬ㅋ⫬ㅋ⫬ꉂꉂ(·•︠ ᗜ•︡) ㅋ⫬ㅋ⫬ㅋ⫬ㅋ⫬ㅋ⫬ꉂꉂ(·•︠ ᗜ•︡) ㅋ⫬ㅋ⫬ㅋ⫬ㅋ⫬ㅋ⫬ꉂꉂ(·•︠ ᗜ•︡) ㅋ⫬ㅋ⫬ㅋ⫬ㅋ⫬ㅋ⫬ꉂꉂ(·•︠ ᗜ•︡) ㅋ⫬ㅋ⫬ㅋ⫬ㅋ⫬ㅋ⫬ 6 10:36 171
21187760 잡담 온앤오프는 컴백 소식 있어? 3 10:36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