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최민기 고향어디야?
213 2
2022.06.18 22:17
213 2
부산인건 아는데 부산 어느쪽이야?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일부 해외지역 접속차단 06.17 179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01.27 19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21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132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12 15.02.16 495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핫게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0 18.08.28 15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30838 잡담 뉴진스 인기가요 쿠키도 한대 무대 존나 기대ㅋㅋㅋ 2 08.07 175
25830837 잡담 오늘 인가에서 하입보이해? 1 08.07 92
25830836 잡담 수능 100일이면 얼마나 바꿀수있음? 1 08.07 96
25830835 잡담 뉴진스 와퀴견제정병 많은 건 알겠다 1 08.07 220
25830834 잡담 가끔 뭔 창조논란 때마다 외국인들이 문제삼는거 보면 찐이다 이러는 감성 너무 오글거려 5 08.07 211
25830833 잡담 정병이 왜 정병이겠어 말이 안 통하니까 정병이지 1 08.07 64
25830832 잡담 쿠키논란 이건 네이버가? 책임져야?할듯? 5 08.07 529
25830831 잡담 나 지금 내돌 앓는글 쓰고싶어 2 08.07 104
25830830 잡담 근데 어린애들한테 일부러 프레임 더 씌우려는거 같아서 더 불편함 18 08.07 591
25830829 잡담 걍 쿠키 노래 만든 팀 이 플보면 지현우 될 거 같은데 08.07 142
25830828 잡담 아크케가 레벨 노래 말하는거야? 2 08.07 284
25830827 잡담 토피넛라떼 이디야vs메가커피 08.07 111
25830826 잡담 외퀴들 원래 타돌이 찐으로 반응좋은거 느껴지면 말도안되는 루머 존나 퍼뜨림 2 08.07 347
25830825 잡담 Kfc 에그타르트 존맛이지않아?ㅋㅋ 1 08.07 68
25830824 잡담 엠카 쿠키 무대 그 하이라이트 부분 자른 거 화나 08.07 68
25830823 잡담 뉴진스 정병들도 누군가의 돌덬이겠지 4 08.07 260
25830822 잡담 됐고 쿠키 들어줘라 08.07 98
25830821 잡담 미안하다사랑한다 은채랑 최윤 친척 아녀?? 2 08.07 173
25830820 잡담 키 너무 북극여우같아 2 08.07 217
25830819 잡담 근데 칙촉이 제일 목막히지않아 08.07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