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갑자기 왜 로잘린도발플이야?
179 1
2021.09.21 22:18
179 1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 온에어관련 부탁 공지 21/09/17 자로 해제 알림 6 01.10 48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7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98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23 15.02.16 37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84 18.08.28 10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4099817 잡담 프듀배척은 케톡만봐도 방어 잘된거같은데 3 10:05 79
24099816 잡담 언제부터 서바투표에 코어들만 투표했냐고ㅋㅋㅋㄱㄲ 10:05 12
24099815 잡담 목 짧은데 반폴라 티 사지마? 10:05 14
24099814 잡담 잡덕과 순수코어표 ㅇㅈㄹ 하면서 나누는 것도 웃긴데 3 10:05 65
24099813 잡담 솔직히 걸플 이쁜 애들은 이미 다 떨어졌는데 10:05 51
24099812 잡담 휴닝 카이 동생이 오빠빨 받은건 맞아? 11 10:05 249
24099811 잡담 근데 ㅎㄴ 욕하는 덬들중에 뽑놓튀도 존많일듯 10:05 52
24099810 잡담 프듀2는 그룹결성전 활동중 전부 배척 있었는데 10:05 91
24099809 잡담 잡덬표든 코어표든 서바에서 표 많이 받아서 데뷔했는데 어쩔티비... 10:05 27
24099808 잡담 막상 데뷔하면 달라질것 같음 1 10:05 83
24099807 잡담 아니 누구는 잡덕표도 누구는 코어표야? 서바투표에 이딴걸로도 나눠야해 존나웃기네 10:04 30
24099806 잡담 다른건 모르겠고 휴닝 오빠빨은 맞음 근데 이것도 걔 잘못이라고 하면 그건 아님 1 10:04 70
24099805 잡담 걸플배척이 워딩 더 심하단것도 공감불가ㅋㅋㅋㅋㅋㅋㅋ 10:04 44
24099804 잡담 어우 케톡에 있는 내돌덬중에 진짜 개유난맨 있는것같음... 10:04 35
24099803 잡담 그럼 휴닝 밑에는 오빠빨도 못이길만큼 코어 못모았다는거네 ㅋㅋㅋㅋ 4 10:04 199
24099802 잡담 망서버인거나 탓하지 ㅋㅋㅋ 뽑놓튀 뽑놓튀하는거 그거 못이기는 망서바라는 생각밖에 안듬 10:04 24
24099801 잡담 결론=니들이 더 열심히 뽑지그랬냐ㅉㅉ 10:04 33
24099800 잡담 그렇게따지면 휴닝이 국내도 7위던데 걍 데뷔할거였잖아 왜이렇게 발작해? 10:04 34
24099799 잡담 7. 무명의 더쿠 10:02 걔 표만 잡덕이고 나머지는 쌉순정코어냐고ㅋㅋㅋㅋ 잡덕도 못이기는 그 코어 반줌따리가지고 뭔 4 10:04 190
24099798 잡담 오빠빨 거리는 애들 완전 왕따 합리화하네 10:04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