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BBQxSBS 슈퍼콘서트 with 더쿠 ②탄】 비비큐 치킨 상품권 2차 당첨자 발표!! (9/20 木 연락 마감) 33 19:48 1474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6.5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5.2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12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6.5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61 16.06.07 263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0608갱신) 16.05.21 252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3 15.02.16 134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23 08.28 3.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426490 잡담 아 겨우 괜찮아졌는데 사살된 사진 보고 다시 눈물남... 1 22:42 15
11426489 잡담 펜타곤 청개구리 보느데 빛나리가 명곡이긴 하다 무대는 잘하는데 22:42 7
11426488 잡담 근데 티컵강아지 좀 징그럽지않음? 22:42 19
11426487 잡담 절미가 종이 딱히 뚜렷한 개가 아니라서 다행인듯 22:42 26
11426486 잡담 돌 갠멤카테에서 투샷이나 그룹얘기 그런거 해도 돼? 2 22:42 15
11426485 잡담 자연에서 뒹굴어야 하는 동물들을 인간의 집안에 끌어들인것부터 욕심이지 1 22:42 7
11426484 잡담 케톡사세.... 22:42 28
11426483 잡담 원래 품종이 큰 개들 크다고 버리는 사람들 존많 22:42 10
11426482 잡담 강아지플이니까 이책 나중에 꼭꼭 읽어봐 1 22:42 20
11426481 잡담 애견샵에서 사는 강아지 = 강간 시켜서 낳은 강아지 4 22:41 71
11426480 잡담 강민경 솔로앨범 나오나봐 4 22:41 30
11426479 잡담 방탄 진 지민 선글라스 끼니까 똑같이 생겼어 ㅋㅋㅋㅋㅋㅋ 3 22:41 47
11426478 잡담 학교앞에서 금붕어랑 햄스터 몇백원 몇천원에 팔던거 지금생각해보니까 존나 별로야ㅠㅠ 22:41 10
11426477 잡담 웰시코기 중형견인데 사람들이 마냥 귀여운줄만 알고 입양했다가 커져서 다 유기했잖아 ㅋㅋ 극혐 22:41 16
11426476 잡담 근데 떡밥차이 나면 박탈감 느끼는거 아닌가 22:41 36
11426475 잡담 닥스훈트 외형 좋아했는데 다리 짧고 몸통 길어야 귀여워서 그렇게 교배한거라며 2 22:41 27
11426474 잡담 티컵강아지 엄청 예전에 본거같은데 ㄹㅇ 충격이네 22:41 16
11426473 잡담 남북정상회담 뉴스 보는데 밑에 자막이 ㅋㅋㅋㅋㅋㅋㅋㅋ 22:41 39
11426472 잡담 평생 키울 애동이니까 맘에 가는 애들 데리고 와야하지만 품종 골라서 데리고오는거 난 별로같음 5 22:41 46
11426471 잡담 박지훈 보여움짤 왜 이제봤냐 허리가왜이렇게얇아 8 22:41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