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걍 여기 릴나은 자아의탁한 애들 존나많은거같음ㅇㅇ
166 5
2021.03.01 21:55
166 5
릴나은 존나 뜬줄아는애들..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일부 유저에게 계속 뜨는 혐오류 구글 광고 관련 당부 유의사항 추가 04/12] 20.04.29 455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1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97 15.02.16 326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3 18.08.28 8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220417 잡담 강다니엘 원래 랩퍼야? 11 19:54 139
22220416 잡담 뉴이스트 릴댄 릴댄하는줄도모르고 스춤끝나고 릴댄도 찍으실래요? 그게뭔데요? 그냥 일자로 서서 한두명씩 편하게 추시면되요~ 19:54 88
22220415 잡담 허버허버가 무슨 혐오단어야 그럼 다들 자기비하한거네 3 19:54 90
22220414 잡담 ㅇㅋㅌ 파바 두곳 돌아서 샀다 다해서 만원에 삼 2 19:54 80
22220413 잡담 그냥 예전에 ~이루 논란 보는거같음 20 19:54 180
22220412 잡담 강다니엘 방 하나를 pc방처럼 해놨네 6 19:54 168
22220411 잡담 내 돌 나오는 것도 못 보고 있어 3 19:54 50
22220410 잡담 뉴이스트 코디 몇명이 좀 아쉽긴하다 1 19:54 95
22220409 잡담 허버허버 오조오억 못쓰게된거야? 16 19:54 220
22220408 잡담 창조논란 펨코만 그런거야 아님 모든 남초가 지랄중인거야? 6 19:54 110
22220407 잡담 아 ㅋㅋㅋ 방탄 인더숲 보는데 진 왜이렇게 잘놀랰ㅋㅋㅋ 1 19:54 28
22220406 잡담 투바투팬있음????? 궁금한거 2 19:54 32
22220405 잡담 에이티즈 먼가 실제연차보다 더 어려(?)보여 2 19:54 48
22220404 잡담 지네가 좋아하는 보겸도 허버허버 썻다며 7 19:54 109
22220403 잡담 떡밥을 허버허버 먹지 어떻게 먹어 2 19:54 75
22220402 잡담 황민현 오프닝 엔딩 합친짤 3 19:53 59
22220401 잡담 뉴이스트 뮤뱅무대 다시 봤는데 스탭 중에 익룡 하나있는데?ㅋㅋㅋㅋㅋ 19:53 42
22220400 잡담 근데 덕깍지 끼면 실력이 안보이기도 하더라...ㅎ 10 19:53 268
22220399 잡담 유튜버 100만 이상이 진짜 소수구나ㅋㅋㅋ 2 19:53 110
22220398 잡담 윤지성 엔딩하고 붕방대는거봐봐 4 19:53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