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워너원 사랑한다 외치고 자러간다
55 1
2021.01.27 03:59
55 1
간만에 즐거웠어 담에 또 바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7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5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7 15.02.16 31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574767 잡담 지금 학폭 7인방중에 장애인 괴롭힌게 셋이야 ㅋ 3 07:30 273
21574766 잡담 어리고 철없다고 장애 있는 친구를 놀리거나 다 괴롭히지 않음 ㅠ 2 07:30 68
21574765 잡담 카뮤 여론 주작으로 주도했던거 존나 공개사과해야하는거 아님? 07:30 49
21574764 잡담 근데 우리 학교만 노는 애들이 약한 애들 많이 건드렸냐? 4 07:30 136
21574763 잡담 샤이니 리액션 뮤비 보는데 수다 겁나 떠넼ㅋㅋㅋ 07:29 45
21574762 잡담 탈퇴 궁예해본다 07:29 75
21574761 잡담 맹세코 남돌덬인데 솔직히 남돌덬들이 제일 유난심하고 쉴드도 심해 17 07:29 358
21574760 잡담 병크터진 돌들 탈퇴하라고 합동총공이라도 가야 하나 ㅅㅂ... 07:29 22
21574759 잡담 ㅍㅁ인데 나 적금예금 다 모아서 개인자산 3천 진짜 찍음.... 2 07:29 145
21574758 잡담 설마 또 학폭 터진거냐? 1 07:29 208
21574757 잡담 ㄱㅎ은 ㄹㅇ 사과만 했어도 비교적 유하게 넘어갔을텐데 존나 멍청함 1 07:29 166
21574756 잡담 피해자들이 올린 증거로는 ㅁㄱ가 젤 못 빠져나갈 것 같은데 1 07:29 223
21574755 잡담 제일 어린 ㅎㅈ아 먼저 나가서 길 깔아드려 1 07:28 118
21574754 잡담 엥 뭐야 일어나면 맨날 상황이 바뀌어있네 07:28 46
21574753 잡담 인기멤이 병크 터지면 어차피 씹새끼 되는건대 07:28 46
21574752 잡담 밥밥 한게 2차가해 하려고 했다곤 생각 안듦 근데 3 07:28 132
21574751 잡담 다비켜 탈퇴번호표 1번 그거 우리 할거임 1 07:28 108
21574750 잡담 중학교때 일진들이 같은반에 간질 증상 있는 지체장애인 애한테 최면놀이를 함 07:28 52
21574749 잡담 진짜 사람은 변할때가 자기가 죽는다는걸 느낄때더라 07:28 38
21574748 잡담 너네도 자고 일어나면 배 겁나 고파? 3 07:28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