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근데 직접적 사고친건 타멤인데
321 4
2021.01.27 03:58
321 4

왜 사과 총대는 리더가 매냐... 

해명문보고 그룹이미지에 먹칠한 거에대한 사과는 없길래 딥빡쳐서 짹 터트려야지 해놓고 게임하다가 까먹었는데 존나 멱먹해진다 

똑같이 벅차올랐어도 이렇게 대응이 다르네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20.04.29 39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6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8 15.02.16 314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654082 잡담 그래미 15일 몇 시쯤이야? 3 03:17 97
21654081 잡담 그 핸드폰 유심칩 안끼우고 인터넷만 쓰는거 뭐라그러지 3 03:17 68
21654080 잡담 ^ 그래미 관련 글이면 크래미 먹음 19 03:16 269
21654079 잡담 걍 송삼동 이후에 그래미 언급 있을줄이야 4 03:16 137
21654078 잡담 방탄 멤버들 입 무거운거 ㅈㄴ 대박 ㅋㅋㅋ 역대급 스케줄 있어도 스포 하나두 없고 티도 안 냄 ㅋㅋㅋㅋㅋ 1 03:16 105
21654077 잡담 ㅎㅎㄹㅎ역시 이런 소식은 실시간으로 봐야해 방탄덬 열심히 버틴 보람이 있다 03:16 19
21654076 잡담 방탄 다너마만 할것같음? 14 03:16 381
21654075 잡담 우리나라로는 15일에 하는겅가??? 03:16 20
21654074 잡담 일드 로코 추천해주고 싶어ㅠㅠ 4 03:16 21
21654073 잡담 새삼 관객호응이 얼마나 중요한지 뼈저리게 느낌 03:16 57
21654072 잡담 솔까 이건 국뽕 안먹고싶어도 강제 드링킹할수밖에 없을듯 03:16 37
21654071 잡담 슬의 같은거는 어때?? 2 03:16 28
21654070 잡담 뷔 개마른 것 좀 보라고 7 03:16 281
21654069 잡담 다너마 무대 하겠지? 존나신난다 1 03:16 34
21654068 잡담 샤이니 사랑해 1 03:16 21
21654067 잡담 와 근데 이번 그래미 내픽가수 죄다 있어 개존잼일듯 3 03:16 82
21654066 잡담 근데 진짜 우리나라 가수가 그래미에서 공연헌다니까 신기하다... 1 03:15 58
21654065 잡담 방탄 투어 못하는거 방탄만큼 아쉬운 사람 2 03:15 147
21654064 잡담 에셈 앨범 재판하는 거 있잖아 2 03:15 59
21654063 잡담 그래미 라인업 미쳤네 ㅋㅋㅋㅋㅋㅋ 03:15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