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카리나가 비주얼 센터 같지?
243 6
2020.10.28 11:23
243 6

ㅈㄱㄴ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210427 추가수정갱신 5) 항목 中 -여초 저격식 활동 위주 및 분란조장 하러 오는 일부 남초 회원들 경고 항목 추가 수정 갱신 알림 및 무통보 차단 중] 20.04.29 55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87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410 15.02.16 34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8 18.08.28 9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901709 잡담 블핑 컴백할때마다 커플링곡 있었는데 뭐가 제일 반응 좋았어? 7 19:33 52
22901708 잡담 근데 티아라는 사과는 햇어? 3 19:33 89
22901707 잡담 저 사생공지에 '아티스트 외 일반인 촬영'은 몰카아니냐 3 19:33 218
22901706 잡담 난 목격담은 소비하는데 사생같은건 소비 안해 19:33 26
22901705 잡담 우연히 만나서 싸인 받았다는데 그게 포카고 네임펜까지 준비 되어있다면? 19:33 58
22901704 잡담 근데 티아라 사건터졌을때 팬덤이 지금 에이프릴 팬덤보다 작았어? 9 19:33 164
22901703 잡담 에스파 오래된 미래라는 수식어 찰떡인듯 19:33 45
22901702 잡담 연준 입덕직캠 미쳤다(˘̩̩̩ε˘̩ƪ) 19:33 23
22901701 잡담 도주도 했구나...떳떳하지 못할거 왜들 19:33 49
22901700 잡담 보통 아이돌들 숙소에 매니저랑 살아? 7 19:33 202
22901699 잡담 목격담 사진도 신기한게ㅋㅋㅋㅋㅋ 2 19:33 165
22901698 잡담 아 엔시티 팬들은 웨이션 뭐라하는걸 걍 안티들이 엔시티 욕하고싶어서 그러는거라고 생각하는거였음?.. 9 19:33 192
22901697 잡담 재택근무중인데 일하면서 미친듯이 넥레부르고있음 19:33 13
22901696 잡담 뜬금없지만 유튜브가 방송사나 연예인들한테 어느정도 메리트가 있나봐? 19:33 23
22901695 잡담 소속사에서 사생 공개처형 해주는거 좋음 1 19:33 77
22901694 잡담 만약에 내가 셀카나 혹은 사진찍었는데 나중에 확인하니까 뒤에 내돌있으면 19:33 33
22901693 잡담 눈치가없나봐 코로나시발점나라사람들은 19:32 35
22901692 잡담 숙소 잠입 어우.. 19:32 37
22901691 잡담 웨이브이 지난주 인가에서도 중국어로 부름? 8 19:32 232
22901690 잡담 중국플 뭐야? 19:32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