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그 와중에 와이지 트랙리스트 한달 전에 털린 거 웃안웃
207 3
2020.09.29 09:41
207 3
https://img.theqoo.net/UGzKk

그대신 덕분에 8곡 예방주사 맞아서 지금 걍 행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3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5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1 15.02.16 282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68 18.08.28 57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31414 onair 그래도 안영미 다 받아준다고ㅋㅋㅋㅋ 00:02 20
19931413 잡담 투바투노래 미친 상큼 개청량 밝고 신나고 넘 좋다 00:02 9
19931412 잡담 박지훈 정규앨범 수록곡 피처링 페노메코 펀치넬로 스웨덴세탁소야 1 00:02 78
19931411 onair 송승헌 안영미 계속 붙어있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02 17
19931410 잡담 툽덬들아 됐다 ㅋㅋㅋ노래가 됐다 ㅋㅋㅋ신나 ㅋㅋㅋㅋ 00:02 17
19931409 잡담 야 투바투 노래 좋다 00:02 13
19931408 잡담 방탄 뜬다고 했던덬 어디갔오 함 믿어보라며~~~~~~~~~~ 6 00:02 107
19931407 잡담 하성운 존나귀엽고 존나다정해ㅠㅠㅠㅠㅠ 2 00:02 38
19931406 스퀘어 JBJ95 4th Mini Album [JASMIN] LYRICS POSTER #1 1 00:02 67
19931405 잡담 투바투 노래 완전 좋다 00:02 10
19931404 잡담 투바투 노래 신나는건데? 00:02 15
19931403 잡담 드리핀 수록곡 잘뽑았네ㅋㅋㅋㅋㅋㅋ 00:02 20
19931402 스퀘어 JBJ95 4th Mini Album [JASMIN] STORY TEASER #2 1 00:02 57
19931401 잡담 투바투 티저에서 수빈 카우보이모자? 존나 기엽다 1 00:02 31
19931400 잡담 슴이 열시에 탐테 올려줄 확률..? 3 00:02 48
19931399 잡담 투바투 노래 역대급으로 내 취향일 듯ㅋㅋㅋㅋㅋ 00:02 7
19931398 잡담 너네돌 공계는 활발한 편이니? 2 00:02 22
19931397 잡담 투바투 노래 개좋다 00:02 12
19931396 잡담 투바투 노래가 ㅠㅠ됐다 됐어 ㅠㅠ 00:02 9
19931395 잡담 투바투 노래 좋을거같다 00:0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