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난 큐브썰 중에 우기가 연습실 창문으로 지하철 탄 사람이랑 인사했다는 게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6 2
2020.09.25 02:11
156 2
아니 대체ㅋㅋㅋㅋㅋㅋ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43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57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42 15.02.16 283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68 18.08.28 58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9973791 잡담 김현중 사건은 사기 사건이야 자꾸 성범죄라고 몰지말아 3 11:47 139
19973790 잡담 나는 저런 인성문제 터지면 그사람의 어린시절이 궁금함.. 11:47 17
19973789 잡담 요새 스마트 워치인가 그거 직장인들이 많이 사 11:47 64
19973788 잡담 트위터 대중반응에 1도 영향력 없음 11:47 71
19973787 잡담 이제 잡지 화보는 명품 런칭쇼 초대는 물건너 간거지? 11:47 44
19973786 잡담 가족도 말릴수없는 문제를 갖다가 회사 탓을 해버리네 4 11:47 121
19973785 잡담 아이린 기쎄다는 말도 별로임 11:47 113
19973784 잡담 트위터도 글 올리면 몰려와서 뭐라할까봐 걍 말 안 하는 사람들도 많아보임 5 11:47 85
19973783 잡담 아이린이 회사빽 없이 그정도 지랄할 급이 됨??? 4 11:47 268
19973782 잡담 누가 댓글에서 머리이어캐리나 리한나도 썅년캐릭터로 잘 사는데 뭐가 문제냐고함ㅋㅋㅋㅋㅋㅋㅋ 3 11:47 194
19973781 잡담 참이슬은 원래 일반적으로 단년계약임 11:47 96
19973780 잡담 예전에 아이린 사진들 보면 진짜 예쁘다 이생각 들었는데 지금은 얼굴에 심보 가득해보여 1 11:47 65
19973779 잡담 ㅍㅁ 요즘 블핑 예능나온거 이것저것 보고있는데 11:47 36
19973778 잡담 참이슬은 단순히 재계약이 문제가 아니라 11:46 145
19973777 잡담 재계약하게 되면 기사가 떠? 2 11:46 74
19973776 잡담 참이슬 다시 모델 바뀌고 낸 기사 개웃겼는데 ㄹㅇㅋㅋㅋㅋ 1 11:46 277
19973775 잡담 솔직히 인성덕질 안했어도 저런일있으면 팬 못할것같다 11:46 20
19973774 잡담 아니 진짜 케이콘 워너원멤 밋앤그릿은 왜 하냐 29 11:46 450
19973773 잡담 그 주간아 질문지 진짜 성의없긴 하네 11:46 52
19973772 잡담 소주모델 계약 얘기할때 인성 얘기하는거 자체가 신기해서 광고플 타는거지 뭐 ㅋㅋㅋㅋ 2 11:46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