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18.08.31 2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18.08.21 17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18.08.20 21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18.11.01 투표/스밍 등에 관한 대가성 이벤트 홍보 절대금지- 4769 16.06.07 322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314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60 15.02.16 155만
공지 알림/결과 ⭐️✊⭐️✊⭐️✊ 【 왕덬 : 2덬으로 쓴 댓글 좀 정독해주길 바라 ㅠㅠ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36 18.08.28 25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392572 잡담 근데 독방생긴 덬들 다들 국유방 달린 내적친분있어서 그런지 ㅋㅋㅋ 반응 재밌어 1 06:29 76
13392571 잡담 SKT쓰는데 존나 플로 몇번끊겨도 돈좀들여서 지니나 딴거쓰지 1 06:28 104
13392570 잡담 갠독방 생긴 덬들아 얼마정도 달렸어? 10 06:28 174
13392569 잡담 지니는 왜 덜클까 음질도 ㄱㅊ고 디자인도 깔끔한편인데 3 06:27 101
13392568 잡담 요즘 해외배송도 이틀이면 오네 06:26 50
13392567 잡담 너네 요즘에 몇시에 자고 몇시에 일어나? 3 06:26 60
13392566 잡담 연보라로 염색했던 내돌 사람미모 아니었다 4 06:25 195
13392565 잡담 뿌셔먹으면 맛있는 라면 뭐있어?? 3 06:25 60
13392564 잡담 맨날 10시에 자면 1시에 깨는데 어떻게 고치지 2 06:25 60
13392563 잡담 플로 그거 신곡이 제 때 안 뜬다고 하지 않았어? 2 06:24 111
13392562 잡담 다들 밤샘? 아니면 깬거야? 7 06:23 81
13392561 잡담 독방생긴다고 눈치주는애들 참 3 06:23 200
13392560 잡담 싸움금지되면 그냥 커뮤가 망하게 되는거아님?ㅋㅋㅋ 1 06:23 78
13392559 잡담 진짜 방탄 잠실 2회론 안되겠다.. 06:22 108
13392558 잡담 내돌 다음 진입 1n위 ㅅㅊㅅㅊ 2 06:22 47
13392557 잡담 멜론 통신사 할인 없어지면 점유율 떨어질 거 같음 5 06:22 126
13392556 잡담 엑소 수호 여행갔는데 여행객이 잘생겼다고 사진 같이 찍자고 그런 적 있지 않음? 06:20 63
13392555 잡담 유나 안무영상 보고왔는데 06:20 61
13392554 잡담 케톸 락세 타게 하는 방법.txt 5 06:19 219
13392553 잡담 와 독방 쭉쭉 생기네 ㅋㅋ 06:19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