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난 소통... 안하는 돌이 취향에 맞는거같아
207 1
2020.11.28 07:50
207 1

난 아이돌은 그냥 화려하고 삐까번쩍한 헤메코로 무대 조명 받으면서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으로 좋아... 그게 아니더라도 명확하게 짜여진 예능같은 컨텐츠에서 보는게 좋아.. 브이앱 이런데서 후리한 모습 보여주는거 싫은건 아닌데 딱히 엄청 좋지도 않아서.. 일일이 챙겨보기는 귀찮은데 아예 안챙겨보자니 떡밥 못따라가고ㅠㅋ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8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4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217164 잡담 타덕인데 왜 유머로 못받아들이냐고 하는 애들은 1 13:29 78
21217163 잡담 근데 진짜 나만 과열같아? 이런거 쓰고 응 너만 그러면 왜 화를 내는 거임 13:29 33
21217162 잡담 더 화내라고 유난유난 하는거 같은데 13:29 24
21217161 잡담 난 지금 돌이 호감돌도 아니고 관심있던 돌도 아님 4 13:29 85
21217160 잡담 진짜 아이돌이랑 아이돌팬이 우스운가보다 1 13:29 51
21217159 잡담 캡틴 막방으로 첨봣는데 울면서봄ㅋㅋㅋㅋㅋ 13:29 18
21217158 잡담 강유미가 비하한 직업인들이 강유미 비하해도 본인은 입닥치고 있을랑가 1 13:29 82
21217157 잡담 근데 커뮤하다보면 지도 그 커뮤하면서 뭔 선민의식(?) 훈계하는애들 존나많음.... 그저 숙연 13:29 14
21217156 잡담 까빠들이 목숨걸고 지키려들길래 어휴 영상 주인도 저러는거 싫어할듯 이라고 생각했는데 13:29 48
21217155 잡담 그럴 의도는 아니였다해도 본인 영상으로 인해 댓글에 까판, 루머 유포 판을 치면 댓글을 막든가 주의를 주든가 해야하는게 상식 아님? 13:29 9
21217154 잡담 강술래 강아지 진짜 하나도 안웃겨;;;;;;;;; 13:29 43
21217153 잡담 아니 보통 저러면 댓글창부터 닫지 않음?? 9 13:29 192
21217152 잡담 ㅇㅋㅌ 피어싱 빼고싶는데 볼이 안돌아가ㅠㅠㅠㅠㅠ 13:29 16
21217151 잡담 왜 저러지??? 13:29 18
21217150 잡담 아진짜요? 이게 왜 문제임 대체ㅋㅋㅋㅋㅋ 5 13:29 126
21217149 잡담 강유미님~~ 나중엔 꼭! 개그계 군기 영상도 올려주세여 13:28 46
21217148 잡담 아니 댓에 이미 남돌들 실명까여서 욕먹는데 화내는게 유난이냐 13:28 19
21217147 잡담 게시판이 케이돌토크인데 돌판 피곤하다느니 연검이 무슨 상관이냐느니 5 13:28 216
21217146 잡담 아 덬 아니어도 존나 짜증나 6 13:28 144
21217145 잡담 본인이 아이돌 덕질 안하는게 인생 최대의 명예인 애들이 있긴함 1 13:28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