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엔씨소프트 업계에서 해외 평판 어때??
181 2
2020.11.25 08:00
181 2
국내는 탑급인 거 아는데 아직 국내에 머물러 있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금일 접속 장애 문제 관련 사과문 및 추가 공지 사항 당부 알림 01.13 18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온에어 협조 공지 통합 📢근거없는 바이럴 몰이 금지 2021.01.22 추가] 20.04.29 341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728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76 15.02.16 304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2 18.08.28 70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1216864 잡담 뭘로 신고해야해? 신고할래 9 13:03 148
21216863 잡담 강약약강 같음 13:03 22
21216862 잡담 공감능력 떨어지는거랑 이성적인건 다른데... 13:03 28
21216861 잡담 탑돌이었으면 13:03 119
21216860 잡담 이래봐야 돌팬들만 손해네 어쩌넼ㅋㅋㅋ 언제는 돌덬들 유난 취급 안한줄?ㅋㅋㅋㅋ 13:03 13
21216859 잡담 저런식으로 진짜 유명한 사람 이름 썼으면 13:03 20
21216858 잡담 근데 강유미는 나이먹고 왜저래? 13:03 28
21216857 잡담 잘못이긴 하지만 그런 실수 할수도 있지싶었는데 비꼬는거보니까 개에바 ㄴㅇㄱ 13:03 26
21216856 잡담 근데 돌덬들 유난이라고 씹는 소리 존나 어쩌라고 아님? 1 13:02 57
21216855 잡담 유튜브에 쉴드러들이 90퍼라 지금 상황파악 못하나봄 13:02 55
21216854 잡담 탑아이돌멤버였으면 아예 매장당할껄 ㄹㅇ 2 13:02 202
21216853 잡담 ㄱㅇㅁ 신고 하고왔어 덬들 힘내라 13 13:02 271
21216852 잡담 어차피 돌팬 유난으로 생각할거같은데 걍 나는 유난할랜다 13:02 18
21216851 잡담 댓글에 타돌들 루머 실시간으로 생기는건 어쩌실건데요 존나.... 13:02 65
21216850 잡담 찐 머글인데 자칭머글때문에 혈압오름 13:02 44
21216849 잡담 사죄드립니다는 더보기 눌러야 내용보이게 엔터친거 진짜 커뮤잘알이라 역겹넼ㅋㅋㅋ 1 13:02 86
21216848 잡담 까빠악귀라도 씌인걸까 13:02 15
21216847 잡담 이번일로 강유미 생각없는건 잘알겠음 1 13:02 55
21216846 잡담 돌판 유난 소리 듣는거 원투데이 아니잖아ㅋㅋ 좀 그렇지 않아..? 이런 말만 나와도 유난충 소리 듣는데 1 13:02 36
21216845 잡담 아니 한시간전만해도 강유미는 몰랐겠지.. 라고 글씀 1 13:02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