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탈퇴총공 해봤는데 기분 진짜 족같았음...
108 1
2020.10.24 10:09
108 1
사회면병크를 쳤지만 어제까진 내새끼였는데 내가 총공글을 쓰고있다는게 현타도 오고 회의감 들고 슬프면서도
쟤를 더는 내 그룹에서 보는게 악몽같아서 눈 딱감고 총공하는데
그와중에 외퀴년들이랑 일부 정신나간 애들은 ot 이지랄하면서 잔인하다고 너넨 그룹을 진짜로 사랑하는게 아니라고하는데
진짜 대환장하고 병크멤 탈퇴할때까지 하루하루 피말랐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27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89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4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1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0 18.08.28 6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474015 잡담 근데 저 덬ㄹㅇ아님 저런글 공지위반아냐?? 18 07:52 425
20474014 잡담 아이즈원 새벽 티져는 채원 유리 유진이 잘나왔다 07:52 32
20474013 잡담 너넨 돌이 제일 기억에 남는 팬 얘기하는데 앞구르기뒷구르기풍차돌기하면서 들어도 너네얘기면 어떨거같냐 1 07:52 54
20474012 잡담 근데 ㄹㅇ 영상 없엇으면 나도 케톸에 누가 글쓴다하더라도 1 07:51 77
20474011 잡담 저 영상 뜬 게 풀 영상이야? 2 07:51 144
20474010 잡담 골차는 인기멤 누구누구야? 8 07:51 191
20474009 잡담 그걸 왜 찍어요/왜 떠봐요 1 07:51 86
20474008 잡담 원래 영상은 풀버전을 봐야 맥락이 이해된다 주의지만 저 영통은 단어선택이 문제라서 07:51 32
20474007 잡담 나는 콘서트 팬미팅 정도만 가는 수준...ㅇ 4 07:51 95
20474006 잡담 돌이 자기가 이런 말하면 >나 커뮤에서 엄청 흥하겠지< 이런게 눈에 보이는게 ㅂㄹ란거 아닌가 9 07:50 175
20474005 잡담 ㅋㅋㅋㅋㅋ뮤뱅 수빈 민혁 연출 개웃기네 1 07:50 52
20474004 잡담 투바투는 춤 노래 누가 젤 잘해?? 07:50 33
20474003 잡담 난 소통... 안하는 돌이 취향에 맞는거같아 1 07:50 158
20474002 잡담 저 영상이 없었으면 왜 과장하냐고 구라치냐고 그랬을듯.. 3 07:50 148
20474001 잡담 난 어제 걍 플 달리기전에 자서 왜떠봐요 이럴 때 무슨 사상검증이라도 한줄아랏어.. 07:50 46
20474000 잡담 난 랜선덬질이 맘 편하더라 1 07:49 44
20473999 잡담 난 너무 속마음안비추는 돌은 못파겠음 07:49 73
20473998 잡담 나 완덕한 계기 1 07:49 96
20473997 잡담 지금부터 내가하는 말을 전부 믿기는 힘들겠지만 3 07:49 181
20473996 잡담 자컨 이야기하는데 그걸 왜찍어요 그러는건 진짜 심하다 07:48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