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필독⭐ / 4번 업데이트사항 필독 10월24일 추가+] 현재 도입 된 본인인증 시스템 인증 필수! / 운영관련 공지 10.14 4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추가 강조 공지 및 8번 19금 항목 수정 19.09.06] 6043 16.06.07 497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453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27 15.02.16 210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57 18.08.28 39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6591191 잡담 기사 풀린데서 핵심은 씨제이 쪽에서 책임지려는 사람이 없다 그룹 활동불가로 판단했다 5 10:51 304
16591190 잡담 썸바디 우태는..호구인가 해바라기인가.... 10:51 65
16591189 잡담 저거 2가 무슨 안피디야 공소장에서 이미 김ㅇㅇ라했구만 10:51 111
16591188 잡담 아오아랑 워너원은 주작멤 본인이 주작멤인지 알까? 18 10:51 645
16591187 잡담 울엄마랑 미스터트롯만 기다리고 있음 10:51 66
16591186 잡담 ㅍㅁ 이런 경우 연예인 초상권이나 저작권문제되나?? 10:50 82
16591185 잡담 아이들 수진 화장 연한게 훨씬 취향이더라 2 10:50 311
16591184 잡담 와 원어스 노래랑 컨셉 되게좋다 3 10:50 93
16591183 잡담 찐순위 안까는게 좋을것같다는 생각이었는데 저런 기사 나오는것보면 그냥 다 까야할듯 8 10:50 234
16591182 잡담 덬들아 콘서트 스탠딩 펜스 잡을정도면 스탠딩화 필요없음? 7 10:50 102
16591181 잡담 프링글스 스윗마요치즈 존맛 1 10:50 46
16591180 잡담 케이팝 팬덤 공통점 2 10:50 193
16591179 잡담 마트에서 파는 회덮밥 그 다음날 먹어도 될까? 1 10:50 96
16591178 잡담 광주사람들 다른지역가면 잘뭉친다는거 거짓말인줄 알았거든 10:49 122
16591177 잡담 요새 간잽중인 연예인 있는데 트위터에서 써치하다가 Aㅏ..함 10:48 378
16591176 잡담 1.2는 순위 내정은 아닌거지?센터는 찐센터맞고 3,4가 순위내정이라 찐센터모르고 8 10:48 422
16591175 잡담 참치 꽁치 김치찌개는 돼지고기가 없을 때나 하는 수없이 1 10:48 91
16591174 잡담 방탄 뷔 이거 진짜 광고한장면이다 9 10:48 299
16591173 잡담 덬들아 미스터피자 뭐가 젤 맛이써?? 8 10:47 96
16591172 잡담 실명까야된다 VS 까면안된다 29 10:47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