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솔직히 20대 남학생들이 제일 체면차리고 쪽팔린짓 안하려고함ㅋㅋ
237 2
2019.10.18 15:02
237 2

중고딩은 좀 천방지축 시끄러운 애들 많고 20대 대학생들이 쪽팔린짓 진상짓 안하는 느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24만
전체공지 (이용규칙) **🔥🚨🔥 (0908갱신)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궁예🚨 금지🔥🚨🔥 // (0824갱신) 스퀘어방을 중심으로한 각종 혐오조장 및 창조논란 까질 선동 게시물 업로드 회원 즉시 차단 04.29 28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2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0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69 18.08.28 6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439367 잡담 심야 웹드가 0.8정도나오면 정규웹드가 0.4면심각한거아님? 2 08:01 128
20439366 잡담 너넨 가끔 돌한테 서운할 때 있음? 15 08:01 143
20439365 잡담 그래미 노미에 대해 궁금한데 3 08:00 94
20439364 잡담 병크멤팬들은 진짜 수치를 모르는듯 3 08:00 138
20439363 잡담 예능 고인물이라하는데 솔직히 사람들도 신선한 인물 데려오면 노잼 이러잖아 1 08:00 56
20439362 잡담 내년에도 방탄 영어 싱글 또 냈음 좋겠다 1 08:00 107
20439361 잡담 근데 막장도 글을 잘써야 재밌어 08:00 28
20439360 잡담 엔씨소프트 업계에서 해외 평판 어때?? 2 08:00 92
20439359 잡담 시청률이 다임 4 08:00 118
20439358 잡담 지금 더쿠 아파? 08:00 24
20439357 잡담 시청률 청취율 이걸로만 판단하는게 방송계 대가리들이잖아 8 07:59 162
20439356 잡담 나 펜트하우스 아껴보는중 07:59 21
20439355 잡담 남궁민 근데 작품보는 눈 좋은거같음 07:59 21
20439354 잡담 남궁민 근데 작품보는 눈 좋은거같음 2 07:59 49
20439353 잡담 아이돌 쓰는 학원물이면 해외 기대하는데 이거는 해외를 막아버림 07:59 75
20439352 잡담 0퍼대 나오면 배우들한테도 안좋아 12 07:59 252
20439351 잡담 다른 웹드들은 티비방영하면 보통 청률 얼마나와?? 12 07:59 175
20439350 잡담 스타트업끝나고 하는게 남궁민 설현나오는 낮과밤 맞냐 3 07:58 77
20439349 잡담 송민호 몇년생임? 1 07:58 48
20439348 잡담 근데 젭티가 기대를 했다면 편성을 그렇게 이상하게 하지 않았을듯 3 07:58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