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스엠 레전드 상술은 뭘까
97 1
2020.10.27 05:46
97 1
ㅇㅇ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 온에어관련 협조 부탁공지 (금일부터 적용) 11.05 30만
전체공지 ** 더쿠 이용 규칙 ** :: 스퀘어/HOT게시판 욕해달라고 일러바치기식 실시간 중계 및 각종 삭제 궁예 금지 등 04.29 292만
전체공지 【 🚨🚨🚨🚨 2020.11.30 *주의* 금일부터 일부 이용자에게 뜨는 노골적인 성인광고 관련 공지 추가 🚨🚨🚨🚨 】 모바일 이용자들한테 뜨고있는 바이러스 낚시 백신어플 유도 설치 or 타사이트 납치 광고 유의 안내 346 16.07.05 16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686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57 15.02.16 291만
공지 알림/결과 [왕덬:댓글정독바라] 왕덬이 슼방 글이나 댓글 끌올해서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70 18.08.28 6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0526099 잡담 인성 호감덬인데 버블 결제하고 싶어짐 1 02:40 19
20526098 잡담 요즘 다양한 돌들 커버곡 보는 재미에 살아 02:40 21
20526097 잡담 상황 모르고 케톡에 스테이씨 검색했는데 1 02:40 100
20526096 잡담 근데 오스틴은 왜나옴?? 1 02:40 19
20526095 잡담 아니 근데 인성영업이 뭐가 그렇게 아니꼬움? 1 02:40 32
20526094 잡담 오스틴 한물갔지? 1 02:40 16
20526093 잡담 제발 내돌이 카이가 멋지다는 것만 알았으면 9 02:40 92
20526092 잡담 우리독방덬들 미안해 4 02:40 128
20526091 잡담 운전면허 딴 뒤에 옛날 드라마 다시 보니까 진짜 ㄹㅇ운전 개 위험하게 해 1 02:40 18
20526090 잡담 근데 궁금한게 빌보드 순위가 원래 저렇게 파란딱지도 없는 한 계정에서 뜸..? 8 02:40 144
20526089 잡담 사진 가져왔다 케톡 비공식 슬로건 1 02:39 83
20526088 잡담 케톡 인구조사 오스틴이랑 버드키스 하는애들 존나 늘어나네 02:39 13
20526087 잡담 12월됐으니까 겨울 엑소앨범 듣는중 02:39 13
20526086 잡담 하 시발 현진군🤦‍♀️ 02:39 38
20526085 잡담 비읍읍 언제뜨냐 02:39 33
20526084 잡담 독방 가이드 열심히 만들다가 지금 한 일주일정도 만드는거 멈췄는데......다시 만들어야겠지.. 1 02:39 30
20526083 잡담 이쯤되면 빌보드 본사 사실 한국에 있다 아니냐...새벽 2시라고 자는게 분명함 2 02:39 55
20526082 잡담 작년 더쿠듀스 보는데 순위 되게 재밋닼ㅋㅋㅋㅋ 02:39 87
20526081 잡담 인터뷰 본문 다 읽으면 인성영업 소리 못함 ㅋㅋㅋ 걍 까고싶은 정병들이 인성영업 염불외는거 02:39 35
20526080 잡담 와 더쿠듀스 첨 보는데 야구방도 디게 높네 5 02:39 110